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부위별다이어트

배살빼는방법 매일 식사후 3가지 운동으로 빠른 효과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4. 1. 14.

뱃살을 뺀다는것은 말처럼 그렇게 쉬운일이 아닙니다. 맛나는 음식을 즐기면서 또 날씬한 몸매를 유지고 하고 싶지만 배에 붙어있는 군살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배에 군살을 빨리 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은 매일 식사후3가지 운동으로 빠른 효과를 볼수 있는 뱃살빼기비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몸을 구부리는 복부운동
1. 두 다리는 가지런히 모으고 바닥에 무릎을 꿇습니다. 허벅지와 종아리는 90도 각을 만들어 줍니다. 상체는 앞으로 굽히고,두 팔을 앞으로 곧게 펴고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고 몸을 지탱해 줍니다. 허리와 엉동이 근육에 힘을 주고 수축을 한다면 몸이 바닥과 평행을 이루게 하며 머리는 아래를 쳐다봅니다.

 

2. 엉덩이는 천천히 치켜들면서 두 다리를 펴서 발로 바닥을 지탱합니다. 상체와 팔을 직선으로 하여 몸과 바닥이 삼각을 이루게 만듭니다.

 

3. 숨을 들이쉬면서 오른쪽 다리를 위로 높게 들어줍니다. 무릎과 엉덩이가 팽팽하게 당기는 느낌을 주게 하여 오른쪽다리와 상체, 팔뚝이 직선을 이루게 합니다.

 

4. 천천히 숨을 내쉬면서 엉덩이를 내리고, 상체는 앞으로 당기면서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왼쪽다리를 당겨서 펴면서 두 어깨는 살짝 굽혀주며 오른쪽 다리는 앞으로 무릎을 굽혀주며 가슴아래로 모아줍니다.  다음 다시 호흡을 하면서 오른쪽 다리를 높게 들고 엉덩이를 치켜든다음   양쪽 다리를 각각 5회 반복해 줍니다.

 

 

차렷자세로 서서 복부운동
1. 왼쪽다리는 똑바로 서서, 전신의 무게를 왼쪽다리에 두고 오른쪽다리는 무릎을 굽혀줍니다. 두 손으로 허벅지와 발꿈치 만지고, 오른쪽 발목을 왼쪽으로 기대여 고정시킵니다.

 

2. 평형을 유지한다음, 두 손은 높고 양쪽 팔뚝은 앞으로 평형되게 들어줍니다. 손바닥은 아래로 향하게 하고, 상체는 가슴을 펴고 복부는 수축시킵니다. 엉덩이 근육은 아래로 떨어뜨리면서 수축시키고 몇초간 유지시킵니다.

 

3. 호흡을 하면서 왼쪽무릎을 꿇고, 엉덩이는 아래로 내려 허벅지와 종아리가 90도를 만듭니다. 쪼그리는 자세로 상체는 앞으로 하고, 두 팔은 앞으로 향해 평행을 이루면서 들어줍니다. 다시 숨을 들이쉬면서 차렷자세로 돌아옵니다. 이렇게 15회 반복하여 해줍니다.

 

 

 

반듯하게 누워서 복부운동
1. 두 다리는 모으고 반듯하게 앉은다음 무릎은 살짝 굽혀줍니다. 허벅지와 종아리의 각도는 90도를 이루게 합니다. 발꿈치는 바닥을 닿게 하고, 상체는 위로 비스듬하게 눕혀 두 팔과 손바닥으로 몸을 지탱합니다.

 

2. 상체는 위에서 취한 자세로 하고 두 무릎은 펴서 당겨줍니다. 종아리는 바닥과 떨어지게 들고 두 발은 쭉 펴줍니다. 동시에 허리와 복부에 힘을 줍니다.단 주의할점은 힘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상체게 뒤로 넘어가게 하면 안됩니다.

 

3. 상체는 위로 비스듬한 자세를 유지한다음 두 다리는 펴서 들어줍니다. 호흡을 하면서 두 다리는 최대한 각도가 크게 벌려줍니다.

 

 

 

4. 이어서 숨을 고르면서 두 다리는 다시 중앙으로 모아줍니다. 다음 오른쪽다리는 위로, 왼쪽다리는 아래로 무릎부위에 교차해 줍니다. 이때 왼쪽, 오른쪽 허벅지 안쪽의 근육을 잘 수축하여야 합니다.

 

5. 숨을 내쉰다음 다시 천천히 들이쉽니다. 두 다리는 벌려서 숨을내쉬면서 공중에서 두 다리는 교차합니다. 왼쪽, 오른쪽 다리의 위치는 서로 바꿔가면서 15회 반복해 줍니다.

 

체형별 부위별 다이어트방법[보러가기]

 

지금까지 매일 식사후 운동으로 빠른 효과를 볼수 있는 뱃살빼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매일 꾸준히 해준다면 단기간에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