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과일 및 자면서 살을 뺄수 있는 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5. 1.

다이어트과일 및 자면서 살을 뺄수 있는 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 알아보기

 

날씨가 점점 따뜻해 지면서 곧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제 두꺼운 옷들을 하나하나 벗어버리고 얇은 옷을 찾게 되면서 두꺼운 옷속에 감춰졌던 살들이 이제는 더이상 감출곳이 없게 되어 치마를 입으면 허리가 굵어보이고, 스타킹을 신으면 다리가 굵어보여서 고민을 하고 있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빨리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야 하는데... 하면서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있는 여성분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아래에 다이어트에 효과좋은 과일과 자면서 살을 뺄수 있는 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과일다이어트

 

사과

 

과일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면 사과를 빼놓을수 없는데요, 사과에는 영양물질들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혈압을 낮추고, 항산화 작용을 하며 암발병율도 낮춰준답니다.

 

이외에도 사과에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펙틴과 식이섬유가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며 숙변배출에도 좋은 효과가 있을뿐더러 부종도 가라앉혀주어 부종형 비만이나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바나나

 

바나나는 단맛이 비교적 강한 과일이지만 칼로리가 매우 낮아 아침식사대용으로 적합합니다. 바나나에는 또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장의 원활한 활동을 자극해 주고 오랫동안 에너지를 유지할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그러므로 아침식사로 바나나와 저지방우유를 먹게되면 열량섭취를 조절할수 있을뿐만 아니라 단백질도 보충해 주어 인체 신진대사를 촉진시킬수 있습니다.

 

다이어트과일추천

 

토마토

 

다이어트방법중 토마토다이어트가 있을만큼 토마토는 다이어트시 필수 과일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토마토에는 수분과 수용성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을 쉽게 주고 간식으로나 저녁식사대용으로나 매우 적합하여 열량섭취를 줄일수 있는 최적의 다이어트과일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또한 토마토 특유의 시큼한 맛이 위액분비를 촉진하고 대량의 식이섬가 장이 많은 지방을 흡수하는것을 방지할수 있답니다.

 

키위

 

키위에 있는 식이섬유함량이 과일중에서 1위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키위에는 대량의 수용성섬유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수용성섬유는 소장이 음식중의 지방흡수를 억제하고 식이섬유는 또 수분흡수를 촉진시켜 장활동을 촉시키고 수변배출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어트과일

 

수박

 

시원한 수박에는 수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소변배출에 좋은 도움을 주는데요,  살이 찌게 만드는 인체의 나트륨을
소변을 통해 배출하게 만들어  부종을 가라앉히는 작용을 합니다. 이외에 칼륨함량이 높아 아름다은 다리라인을 만드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모과

 

외식을 했거나 과식을 했을때, 앉아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은 지방이 하반신에 쌓이게 되는데는데요, 모과속의 단백분해효소가 지방분해에 도움을 주어 위장의 작업량을 감소시켜 군살이 많은 다리나 복부가 슬림해 질수 있답니다. 또한 모과에 함유되어있는 펙틴성분이 체질을 정화하고 피부미용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

 

자면서 살뺄수 있는 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

 

단맛은 살을 찌게 하지만 단맛의 과일은 살을 빼는데 좋은 효과가 있답니다. 과일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면 일정한 운동과 식단조절이 필요하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는 요즘 현대인들한테는 운동이나 식단조절을 일일히 하면서 다이어트 하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이런 바쁜 현대일들생활에 맞춘 유기농한방수면다이어트가 많은 여성분들한테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유사한 유기농한방수면 다이어트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부작용없이 요요없이 안전한 감량을 할수 있는 프리미엄 수면해독 다이어트 수앤슬림을 추천합니다.

 

수앤슬림유기농다이어트효능

 

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의 효능은?

 

식약의약품안정청에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정한 르시니아캄보지아(HCA)는 구연산 분해를 방지하여 지방합셩경로를 차잔하고 구연산 축적과 클리코겐 생성으로 에너지 생산효과를 증대하며 당의 괴잉으로 시상하부에 전달되어 식욕을 억제하고 Malonyl Co A 농도를 감소기켜 지방분해 작용에 도움을 주어 지방축적이 감소하여 다이어트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또한 장내 유산균을 증식시키고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여 배변활동을 월활하게 만들고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체내당과 자방연소를 도와 체중감량과 체중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이외에도 체내의 에너지 발생과 기초대사량을 줄여 지방분해에 도움을 주고 집중력, 기억력과 같은 인지능력 발달에 도움을 두어 두뇌 활동을 촉진시킨답니다.

 

수앤슬림다이어트효과

 

나한테도 효과가 있을까?

 

요즘은 시중에 이러한 다이어트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어 나한테도 효과가 있을까 하고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수앤슬림다이어트는 본인의 비만원인에 따라 부위별, 체질별, 나이별로 철저하게 분석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나만의 맞춤다이어트로 진행하기 때문에 힘들게 운동을 하지 않아도 많이 먹어도 살이찌지 않게 지방분해 효소로 체지방 100% 제거가 가능하며 스스로 에너지를 방충시켜 체내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것을 방지하여 한방요법으로 체질개선하여 살 잘빠지는 체질로 변화시켜 요요없는 몸매를 유지하게 만들어 줍니다.

 

백번 듣기보다 한번 보는것이 낫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리 좋다고 얘기를 많이 들어도 본인이 직접 경험해보는것이 낫다는 뜻인데요, 하지만 무작정 구입하기보다는 온라인 무료상담을 신청하여 다이어트전문가들과 직접적으로 수앤슬림에 대한 궁금한 점들과 본인의 경제사정에 맞는지에 대하여 꼼꼼하게 상담받아본다음에 구매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수앤슬림다이어트추천

 

상담은 말 그대로 무료이므로 부담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보시고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