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음식

섬유질이 많은 음식 및 뱃살빼는데좋은음식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5. 29.

섬유질이 많은 음식 및 뱃살빼는데좋은 음식 알아보기

 

다이어트를 하거나 해본 분이사라면 섬유질이 많은 음식은 다이어트시 아주 좋은 음식이라는것을 다 알고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섬유질이 많은 음식들은 보통 보면 영양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열량이 낮고 포만감을 주며 지방소모도 잘 되어 체중감량에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어 다이어트음식중 최적의 음식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아래에 섬유질이 많은 음식 및 뱃살빼는데 좋은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포만감많은음식

 

현미

 

현미는 백비보다 입맛이 거칠지만 현미의 영양가치는 백비보다 훨씬 높다고 합니다. 사실 현미는 씹는 맛이 거칠어서 입맛이 없다고 느낄수 있는데요, 어느정도 적응만 한다면 인체에 대한 영양가치는 백미보다 훨씬 높습니다. 또한 현미에는 섬유질이 일반 백미보다 훨씬 풍부하여 다이어트시 최적의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풋콩

 

풍콩은 여름되면 많은 여성분들한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소금물에 삶은 풋콩은 다이어트시 저녁야식으로도 아주 좋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1/2컵의 풋콩에는 11g의 단백질과 9g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야식으로 추천할수 있는 음식이 되겠습니다.

 

뱃살빼는데좋은음식

 

강낭콩

 

콩류에는 식이섬유가 모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매 한컵에  15.6g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있고 또 단백질과 비타민 철분등 무기질과 광물질들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좋은 다이어트음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껍질까지 같이 먹을수 있는 수 많은 과일중 배는 영양이 가장 풍부하고 섬유질이 많은 과일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배는 껍질까지도 먹을수 있는데 껍질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껍질까지 같이 먹는것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보통 크기의 배를 껍질까지 같이 먹는다면 섬유질 함량은 대략 5.5g 정도 함유되어 있어 뱃살빼는데에 아주 좋은 과일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섬유질이많은음식

 

귀리

 

귀리에는 일종 특별한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인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작용을 함과 동시에 면역력을 높혀주는 효능도 있습니다. 귀리에 함유되어 있는 가용성 섬유질은 인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불가용성 섬유질은 소화계통의 순환을 촉진시켜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완두콩

 

완두콩을 보통 일상적인 요리에 많이 쓰이는데요, 이런 완두콩에도 섬유질이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완두콩 한컵에는 16.3g의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냉동된 완두콩을 삶게 되면 섬유질 함량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8.8g의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엔슬림다이어트

 

지금까지 섬유질이 많은 음식과 뱃살빼는데 좋은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최근에는 음식조절없이 탄수화물, 지방을 90% 컷 시켜주 N슬림 다이어트가  다이어트계에서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N슬림다이어트는 섭취한 음식에서 탄수화물과 지방의 90%를 흡수 억제하여 탄수화물 1/10만 흡수하게 만들어주어 낮 시간에는 체지방을 공격하여 분해하게 하고 저녁시간에는 쌓이려는 지방을 막아주어 잠자는 동안에도 편안하게 몸속의 체지방을 분해를 도와줍니다.

 

엔슬림다이어트추천

 

또한 삼성N슬림 다이어트는 곡물, 야채발효분말, 비타민 11종 무기질 3종 식이섬유, 가르시니아, 히비스커스, 마테추출물, 대두단백, 곡류 혼합분말, 혼합탈지분유 알파현미분말 등 천연유기농 103가지 재료를 발효하여 기초영양공급 및 체질개선과 해독기능이 가능한  다이어트로 1:1 관리를 통한 맞춤프로그램으로 책임감량제를 실시하기 때문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N슬림 다이어트는 라이프스타일분석, 다이어트목표설정, 플래너를 통한 1:1관리, 희망체중감량성공, 플래너 사후관리방식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기때문에 온라인 무료상담을 신청하여야 다이어트 플래너와 N슬림 다이어트에 대한 좀더 자세한 내용과 자신의 라이프스타일분석 및 다이어트목표를 설정하여 1:1 맞춤관리를 받을수 있으므로 온라인 무료상담 신청이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무료상담 신청을 해보시고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