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커지는방법 가슴키우는데 필요한 영양소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6. 5.


가슴커지는방법 가슴키우는데 필요한 영양소 알아보기

 

많은 여성분들이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고 싶어하지만 각종 원인과 이유로 풍만한 가슴만들기 힘들어 하는데요, 이러한 원인을 극복하려면 우선 가슴을 키우는데 필요한 영양소가 어떤것들이 있는지부터 잘 알아야 합니다. 가슴을 키우는데에는 먹는 음식과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 아무음식이나 먹는다고 가슴이 커지는것은 절대 아니랍니다.

 

음식을 자칫 잘못 먹게되면 커지라는 가슴은 커지지 않고 되려 살만 찌는 현상이 나타나게 되므로 조심해서 가슴에 필요한 영양소들만 섭취를 해야 가슴을 키울수 있습니다. 아래에 가슴을 키우는데 필요한 3가지 영양소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슴커지는법

 

가슴키우려면 단백질은 필수

 

단백질은 가슴성장발육에 아주 중요한데요, 또한 몸 전체의 신진대사에도 아주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물에 용해되면 각종 아미노산과 효소를 얻을수 있는데요, 인체의 많은 대사들은 모두 이러한 물질이 필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단백질에는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단백질이 있는데요, 동물성 단백질은 우유, 요구르트, 어류, 계란중에 함량이 비교적 높은 편입니다. 또한 이런 음식의 지방함량도 비교적 낮으므로 다이어트중이라도 장기적으로 먹을수 있습니다.

 

식물성단백질은 보통 콩제품류와 견과류에 함량이 비교적 높은데요, 가슴을 키우려고 하는 여성분이시라면 콩국물 또는 두부를 많이 먹는것이 좋구요, 동시에 매일 아몬드와 땅콩을 먹어주는것이 가슴키우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가슴키우는단백질

 

예쁜 가슴라인을 만들려면 비타민B군은 필수

 

비타민 B군에는 여러가지 지류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비타민들이 모두 가슴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공동한 작용을 한다는것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은 가슴이 처지고 탄력없고 푸석푸석한 이유가 모두 지방이나 단백질 부족으로 인한 현상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체내에 비타민B군 부족으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비타민B는 많은 음식중에 함유되어 있는데요, 예를 들면 다시마, 해초, 어류 등에 비타민B가 비교정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때문에 가슴을 키우려면 편식을 하지 말고 평소 식단에 이러한 재료를 잘 활용하에 요리를 하는것이 좋은 방법이 되겠죠^^ 그리고 일부 탄산이 들어간 음료수 들은 체내에 있는 비타민B군의 유실을 가속시킬수 있으므로 탄산음료수 섭취를 줄이는거나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가슴커지는음식

 

노화방지에는 비타민C + E 는 필수

비타민C는 체내 독소배출에 필수 물질이이라고 할수 있고 또 피부표면의 색소침착도 방지할수 있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출산과 모유수유후 유두가 검은색을  띄고 가슴피부가 어둡고 푸석푸석한분들이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들은 모두 비타민C가 부족하여 생기는 현상으로 비타민C를 보충해주면 피부표면의 세포들을 살려 멜라닌을 재빨리 제거해줍니다.

 

비타민 E는 노화방지에 좋은 물질인데요, 비타민E는 또 체내 호르몬분비의 균형을 조절해 주어 풍만한 가슴과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원하는 여성분이시라면 필수로 보충해애하는 영양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수많은 과일과 신선한 야채에 이 두가지 비타민 함량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 그중에서 녹색야채와 레몬, 유자, 귤 등 산성과일이 비타민 함량이 비교적 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옥수수와 고구마 등과 같은 양곡에는 비타민E의 함량이 적지 않게 함유되어 있으므로 가슴을 키우려고 방법을 찾고 있는 분이시라면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가슴커지는방법으로 가슴키우는데 필요한 영양소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