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투명교정잘하는곳 및 인비절라인가격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6. 17.

투명교정잘하는곳 및 인비절라인가격

 

치아가 미의 상징으로 인식이 되면서 치아가 이상하게 벌어지거나 밉게 되어 치아교정을 하는 분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데요,  치아 교정 아직도 철사로로 하시나요? 철사로 치아교정을 하게 되면 치아교정시에 치아에 장착한 철사때문에 웃을때나 일상생활에서 불편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치아교정이라는것이 잠깐 하고 끝나는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을 거쳐 교정을 하기 때문에 미관적이나 사람의 인상에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래서 요즘은 투명치아교정을 많이 하는데요, 아래에 투명치아교정잘하는곳과 인비절라인 비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인비절라인

 

인비절라인이란?

 

특수 강화플라스틱의 재질로 만들어진  본인이 스스로 손쉽게 뺐다 꼈다 하는 개인 맞춤형 교정장치로 눈에 보이지 않은 투명한 재질로 만들어져 착용시 거이 보이자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이 치료가 가능한 최첨단 교정장치로 최근에는 연예인 명품교정이라 불리는 신개념 투명교정장치입니다.

 

인비절라인의 특징이 투명한 재질로 이루어 졌기 때문에 눈에 잘 띄지 않아 교정치료중에도 차아를 드러내서 웃을수도 있고 또 기존의 구강내에 철사를 이용하여 교정하는 장치와 달리 최첨단 3D CAD CAM 기술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잇몸에 자극이 없고 발음에 지장도 없답니다.

 

투명교정추천

 

또한 인비절라인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클린체크 프로그램을 통하여 교정진행과정과 종료후의 모습을 미리 계획할수 있고 교정기간도 단축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비절라인은 높은 삐뚤어진치아, 벌어진치아, 과개교합, 앞니반대교합, 피개효합 등 다양한 부정교합을 특허 등록된 인비절라인만의 최신 제작기술을 사용하여 치료가 가능하여 많은 분들한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비절라인은 단순히 투명 교정장치가 아닌 난이도가 높은 시술로 특허 등록된 곳에서 시술받는것을 권장합니다.

 

인비절라인부정교합

 

인비절라인추천

 

최근에는 치아교정을 하는 치과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특허 등록된 공식인증치과인 바이란트치과를 추천합니다. 바이란트치과는 인비절라인 우수인증치과로써 정품만 사용하며 특허 등록된 인비절라인만의 최신 제작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비절라인의 장점과 추천대상

 

인비절라인장점

 

아무리 잘하는 곳이라고 해도 무작정 찾아갔다가 맘에 들지 않아 후회하기보다는 온라인 빠른상담을 신청하여 인비절라인에 대한 궁금한 점과 부작용 및 가격 면에서  본인의 경제사정에 맞는지를 꼼꼼하게 물어본다음 내원하는것이 번거로움도 덜수 있고 치과가 맘에 들지 않아 헛걸음 하는 일도 줄일수 있으므로 투명교정이나 인비절라인을 고민중이신 분이시라면 우선 온라인 빠른 상담을 신청하여 자세하게 상담받아본다음 내원 여부를 결정하는것이 좋으므로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비절라인 공식인증치과 바이란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