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아름다운 입술의 비율, 입술 콤플렉스 극복법 및 입술성형잘하는곳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5.

아름다운 입술의 비율, 입술 콤플렉스 극복법 및  입술성형잘하는곳

 

세상 모든 여성들은 예뻐지려고 여러모로 애쓰고 있는것이 요즘 현실입니다.  또한 보다 아름답고 인상적으로 자신의 외모를 어필하려고 노력중인데요, 특히 입술은 아름다움은 외모에서 아주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답니다.  도톰하고 섹시하면서 윤기가 있는 입술은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주어 인상적이고 훨씬 생기있게 보여준답니다.

 

그렇다면 아름다운 입술의 비율은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성형학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입술의 비율은 윗입술 7, 아랫입술 10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입술이 너무 얇거나 너무 두툼하면 아름다운 외모에 영향을 주어 콤플렉스로 생각하는 여성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간단한 입술성형으로서 교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입술 콤플렉스때문에 고민을 하고 계신 여성분들을 위하여 간단한 교정으로 원하는 입술을 만들수 있는 입술성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술축소수술

 

입술확대술 

 

일딴 외모에서 입술에 볼륨이 없으면 인상이 빈약해 보이고 미관상으로도 보기가 싫어지는데요, 옛날 시대같으면 입술성형은 생각조차 못하겠지만 요즘처럼 의술이 발달한 현대사회에 간단한 교정으로도 도톰한 입술로 만들수 있다니... "같은 값에 다홍치마라고..." 같은 얼굴에 얇은 입술보다 조금 도톰한 입술을 가지고 있다면 훨씬 더 생기있고 예뻐보이겠죠^^
때문에 이런 빈약한 입술이 콜플렉스인 여성분들은 입술확대술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럼 말로만 듣던 입술확대술 어떻게 하냐구요?

 

입술확대술은 자가진피조직으로 하는 방법인데요, 자가진피는 자신의 엉덩이 부위에서 조직을 채취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엉덩이 부위의 조직으로 한다는점이 단점이기는 하지만 부작용이 거의 없고 다른방법에 비하면 효과가 오래가는 아주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자가지방이나 필러로 확대할수 있는데 추가 주사가 필요하지만 효과가 바로 나타나고 5분내의 간단한 시술이기 때문에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시술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윗입술만 얇아서 안으로 말려들어가보이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런경우는 입술 안쪽 점막을 당겨 내리는 점막 이동술을 시행받으면 입술의 볼륨이 늘어나고 바깥쪽으로 돌출되는 느낌이 드는 효과를 얻는 방법도 있다고 합니다.

 

입술확대술

 

입술축소술

 

입술이 너무 얇아도 고민이겠지만 너무 두꺼워도 사람들한테 좀 둔한 느낌을 주면서 투박스럽고 세련되지 못한 느낌을 줍니다. 이럴때에는 입술축소술이라고 있는데요, 입술축소술을 시행받으면 입술이 그 결과가 눈의 띌 정도로 달라져 훨씬 예뻐보이는데 수술후 재발한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즉 다시말해서 한번시술받으면 거의 영구적이라고 할수 있겠죠^^

 

입술축소술은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냐구요?

 

입술 안쪽 점막부분을 절개하여 수술이 진행되므로 수술후 흉터는 보이지 않고 또 수술시 녹아서 없어지는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실밥제거와 같은 번거로움도 없답니다. 그야말로 한번 시술받으면 다시 내원할 일이 없으니 끝인 셈이죠^^

 

이외에도 입술의 두꺼운 부분에서 일부분만 축소시술을 받을수 있는데요, 수술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외부적인 노출에도 아무 지장이 없답니다. 2~3일 정도 지나면 큰 부기는 전부 다 빠지고 5~7일이 지나면 남들이 알아차리지 못할 정도로 된다고 합니다.
 

입술확대수술


요즘 사람들은 성형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각종 성형외과들이 여기저기에서 많이 생겼는데요, 그중에서 추천할만한 성형외과를 말씀드리자면 청담거울 성형외과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청담거울성형외과에서는 성형학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입술의 비율에 맞추어 각 개인에게 가장 알맞는 입술라인을 만들어 준다고 하니 입술성형을 해야 하는데 어떤성형외과를 선택해야 할지를 고민중이시라면 청담거울 성형외과를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러가기 [링크]


청담거울 성형외과에서는 또 입술확대, 축소술 뿐만아리나 입꼬리 수술, 인중확대,축소술등 입술성형에 대한 상담을 진행중이오니 참고해보시고 어차피 입술성형을 결정하셨다면 상담진행할수 있는 기회에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상담이니까 뭐 밑져야 본전이잖아요~^^
입술은 외모에서 인상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하므로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