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얼굴작아지는 방법 및 일상생활에서 따라하기 쉬운 얼굴작아지는 마사지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12.

얼굴작아지는 방법 및 일상생활에서 따라하기 쉬운 얼굴작아지는 마사지

 

시대에  따라 미의 기준도 바꿔지는데요, 요즘은 작은 얼굴과 턱이 v라인이 아름다운 얼굴의 기준인만큼 얼굴이 좀 크면 둔해보여 큰 얼굴때문에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손바닥만한 얼굴이라고 불리는것은 모든 여성분들의 소망이기도 한데요,

 

이러한 원인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작은 얼굴을 만들려고 얼굴작아지는 방법을많이들 찾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얼굴을 작게 만들고 싶어하는 여성분들을 위하여 얼굴작아지는 방법 및 일상생활에서 따라하기 쉬운 얼굴작아지는 마사지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작아지는법

 

1. 아침일찍 마사지하기

 

식지, 무명지, 중지 손가락의 끝부분을 이용하여 가볍게 입가에서 태양혈까지 가볍게 누르면서 원을 그리는 방식으로 얼굴의 부은 부위를 마사지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이렇게 마사지 해주면 수면중에 부은 얼굴의 부기를 가라앉혀줌과 동시에 얼굴의 독소를 배출시켜준답니다.

 

주의할점은 마사지 하는 손가락의 힘은 적당하게 조절해야지 너무 센 힘으로 마사지 하게 되면 피부가 손상되면서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얼굴작아지는 마사지

 

2. 얼굴운동

 

집에서 아무 할일이 없을때 tv를 보면서 간식을 먹거나 하지 말고, 만약 tv를 꼭 봐야 겠다면 빈 물병하나를 찾아서  물병 입구를 입으로 숨을 들이쉬였다 내쉬는 동작을 반복해주면 얼굴살이 빠질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얼굴근육도 운동이 되어 작을얼굴을 만드는데 아주 좋은 도움을 줍니다.

 

tv를 보지 않는다면 거울앞에서 얼굴운동을 해주면 좋구요, 어떨땐 가끔씩 이빨을 깨무는 행동도 얼굴살빼는데 좋은 효과를 준답니다. 또 거울을 마주보고 "아", "우", "이", 음을 큰 소리고 해주고 혀를 내밀고 아래턱을 움직이지 말고 몇초동안 있어도 얼굴살 빼는데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얼굴작아지는법

3. 구강마사지

 

구강마사지를 하게 되면 딱딱해 있는 얼굴근육이 풀리게 합니다. 입을 " 아~" 소리를 내여 크게 벌린다음 손은 주먹을 쥐고 엄지와 식지와 중지를 펴서 엄지는 구강안쪽을 식지와 중지는 구강바깥쪽을 잡고 구강안에서 가볍게 밑으로 3번정도 닦아줍니다.

 

다음 입가를 따라 얼굴의 윤곽따라 기울면서 위로 닦아줍니다. 좌우를 바꿔가면서 같은 방법으로 마사지 해줍니다. 이렇게 구강마사지를 유지해주면 얼굴을 v라인으로 만들어줍니다.

 

얼굴살빼는법

4. 목욕으로 얼굴살빼기

얼굴살을 목욕을 통하여 뺄수도 있답니다.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게 되면 전신에 땀이 많이 나면서 얼굴부위도 마찬가지로 땀을 흘리게 되며 얼굴에 남아있던 부종도 가라앉혀줍니다. 전신욕보다는 샤워기로 하는 샤워가 훨씬 낫다고 합니다.

 

얼굴을 씻을때에는 먼저 뜨거운물로 씻은다음 바로 다시 차거운물로 씻어 차겁고 뜨거움을 번갈아 교체하면서 씻어주어 얼굴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부가 자극을 받게 합니다.이렇게 씻는 방법은 피부가 탄력을 유지시키고 군살도빠지게 만들어 준답니다.

 

5. 주물러주기

 

두손은 얼굴에 놓고 손가락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주물러 줍니다. 반복적으로 주물러 주면 얼굴이 빨갛게 되면서 열이 나게 되는데요, 이 운동은 얼굴의 지방을 연소시켜 얼굴살을 빠지게 한답니다.

 

지금까지 얼굴작아지는 방법 및 얼굴작아지는 마사지와 일상생활에서 간단하게 얼굴살 빼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