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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성형정보

가슴커지는법, 3가지 영양소를 보충하여 가슴크게하는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7.

가슴커지는법, 3가지 영양소를 보충하여 가슴크게하는방법 및 가슴커지는 음식

 

여성이라면 누구나 완벽한 가슴을 갖고 싶어하는것이 요즘 현실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여러가지 원인으로 완벽한 가슴라인을 갖고 있는 여성분들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럼 완벽한 가슴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완벽한 가슴을 만들려면 우선 가슴이 커지는데 어떠한 영양소가 필요한지를 잘 알아두어야 합니다.

 

오늘은 완벽한 가슴을 만드는 가슴커지기 위하여 필요한 각종 영양소들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슴을 커지게 하려면 영양소가 수요되는데요, 요즘 여성분들은 과도한 다이어트로 가슴에 보충되는 영양이 부족으로 인하여 가슴이 점점 작아지게 된답니다.

 

가슴을 커지게 하려면 영양섭취가 중요하지만 음식을 잘못 섭취하게되면 여성분이시라면 아시겠지만 가슴이 커지기 전에 뱃살부터 나오게 되는 현상이 나타나 쉽게 아무음식이나 섭취하기 무서워 집니다. 정작 가슴에 필요한 영양소는 어떤것들인지도 모르고 아무음식이나 막 섭취하다간 자칫 잘못하면 몸매가 망가질수 있기 마련이죠^^

 

그럼 아래에 가슴을 크게 만드는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를 알아보겠습니다.

 

 

가슴커지려면 단백질부터 보충하자!

 

단백질보충은 가슴성장에 아주 중요하지만 인체 각 신진대사에도 아주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또한 단백질은 물에 분해된후에는 각종 아미노산과 효소들을 얻게 되는데 인체 각종 신진대사들은 이러한 물질로 대사를 하게 된답니다.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단백질로 나뉘는데요.

 

보통 몸무게가 50kg 정도 되는 여성을 봤을때 매일 소모되는 단백질 함량은 50g 정도 됩니다. 만약 이 여성이 조금 뚱뚱한 편이라면 동물성 단백질 섭취가 식물성단백질 섭취보다 많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떤 음식들에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을까요?

동물성 단백질은 우유, 요구르트, 생선류, 계란 인데요, 특히 계란중의 단백질함량이 조금 높은 편입니다. 또한 이런 식품들의 지방 함량은 모두 낮은편이라서 다이어트시라도 부담없이 섭취를 해도 살이 찔 위험은 절대 없답니다.

 

식물성 단백질은 콩종류의 음식과 견과류에 단백질 함량이 높은 편입니다. 가슴을 크게 만들려면 평소에 콩에 관련된 음식인 두유와 두부가 좋구요, 매일 아몬드 또는 땅콩을 몇개씩 먹는다면 가슴성장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완벽한 가슴라인 만들려면 비타민B군을 보충하자!

 

비타민B군에는 비타민 B1,B2, B2 나이아신 B6가 있는데 이러한 영양소들이 가슴을 탄력있고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작용을 한답니다. 많은 여성들의 가슴이 탄력이 없고 처지는 원인이 보통 단백질과 지방이 부족하여 처지고 탄력이 없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실은 체내에 비타민B군이 부족해서 나타나는 현상이랍니다.

 

또한 이런여성분들은 구강궤양과 가슴이 답답하고 짜증을 많이 내며 불면증에도 시달리게 된답니다. 이런 증상 역시 비타민 B군이 부족하여 나타나는 현상들이랍니다.

 

비타민B군은 많은 식재료중에 모두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말하면 동물의 내장, 다시마, 해조류, 생선류 등에 비타민B군이 풍부하게 들어 있답니다. 그러므로 가슴을 크게 하려면 음식을 가리지 말고 위에 소개한 이러한 식재료로 요리를 해서 먹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탄산음료중 사이다, 콜라들은 체내의 비타민B군을 가속으로 배출하게 하므로 가슴을 위해서는 이러한 탄산음료들은 피하는게 좋겠죠^^

 

 

 

노화에는 비타민 C+E 를 보충하자!

 

비타민C는 체내에서 독소배출과 순환에 꼭 필요한 물질인데요, 또한 비타민C는 피부표면의 멜라닌침적 현상을 막아준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출산후 모유수유가 끝나면 유두의 색갈이 검고, 가슴피부의 색갈도 윤이 없어 보이는데요, 이런 증상들이 전부 비타민C가 부족하여 나타나는 현상이랍니다. 비타민C를 보충하게 되면 가슴근육과 피부표면의 세포들을 활성화시켜 멜라닌을 가속도로 없애준답니다.

 

비타민E는 노화를 방지하는는데 아주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또한 체내의 내분비호르몬의 균형을 조절하므로 완벽하고 탄력있는 가슴성장을 위해서는 비타민E 역시 필수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많은 신선한 과일과 야채에도 비타민C와E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요, 예를 들면 녹색야채와 레몬, 유자, 귤과 같은 신맛의 과일들에는 비타만 C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옥수수, 보리, 고구마 등과 같은 잡곡에는 비타민E가 많이 들어 있으므로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려면 비타민C,E의 보충을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지금까지 가슴커지법, 가슴을 크게 만들수 있는 3가지 영양소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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