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피부에좋은과일 9가지로 속으로부터 꿀피부만들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4. 4. 5.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가 예뻐지고 싶은건 모든 여성들의 심정인데요, 물을 많이 마시고 운동을 많이 하는 외에도 중요한것이 따로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섭취하는 음식인데요, 주위에서 흔히 보는 과일들을 자세하게 알아보면 아주 신기한 효능이 있어 인체에 에너지도 보충시킬뿐만 아니라 피부에 새 생명을 얻을수 있게 하여 겉으로만 보이는 좋은 피부가 아닌 속까지 깨끗한 좋은 안색을 나타나게 합니다.

 

그럼 오늘은 피부에 좋은, 겉으로 보이는것만 아닌 속으로 부터 깨끗한피부만들수 있는 미용과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깨끗한피부만들기 위한 간단한 팁
좋은피부 만들려면 아주 간단합니다. 사실 과일의 영양가치만 잘 알고 있다면 과일선택을 잘하여 섭취한다면 피부보양에 좋은 도움을 줄수 있겠는데요, 직접적으로 섭취하던 아니면 주스를 만들어 섭취하든 모두 바쁜 현대인들한테 에너지를 보충시켜주고 또 함유되어 있는 각종 영양으로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수 있겠습니다.

 

 

1. 포도
안토시안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특히 이런 성분은 포도 과육이 아닌 껍질과 씨에 많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이 성분들은 노화를 완화시켜주고,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며, 자외선이 피부에 대한 침입을 줄여주는 작용을 합니다.

 

2. 사과
펙틴섬유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사과는 포만감을 주고 장내 노페물과 찌꺼기를 제거하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천연 폴리페놀과 플라본류의 항산화 물질들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속으로부터 겉까지 윤기나고 탄력있게 만들어 줍니다.

 

 

3. 딸기
비타민c, 펙틴, 및 안토시안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딸기는 피부의 항산화 기능을 증강시켜주고, 피부미백은 물론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4. 아사이베리/크랜베리
아사이베리에는 특유의 항산화 효소, 아미노산, 칼슘, 철분 및 대량의 식물성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그중 항산화 기능은 과일중의 왕관이라고 할수 있어 피부에 젊음을 유지시켜 주고, 인체 항산화기능을 높혀주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크랜베리는 북미의 붉은 보석이라고 불릴 정도로 비타민c와 안토시안, 엘라그산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백외에도 여성한테 생기는 균들의 균형을 유지시켜주는데 좋은 작용을 합니다.

 

 

5. 레몬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레몬산과 칼륨원소가 함유되어 있어 좋은 미백효능이 잇는데요, 또한 산성체질을 조절해주고, 부종인 피부에 불필요한 수분을 제거하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6. 키위
풍부한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키위에는 효소와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장의 활동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체내 독소를 배출시켜 피부를 희고 부드럽고 윤기나게 만들어 줍니다.

 

7. 토마토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고, 광물질과 토마토 효소 성분이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고 포만감을을 유지시켜주며 또 콜레스테롤을 줄여주고, 인체 항산화 기능을 높혀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8. 파인애플
풍부한 파인애플효소가 함유되어 있고, 식이섬유및 카로틴이 함유되어 있어 장기능을 조절해 줄뿐만 아니라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9. 앵두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철분 및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항산화기능을 높혀줄뿐만 아니라 빈혈을 개선시켜 피부의 안색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지금까지 겉으로 보이는것만이 아닌 속으로 부터 깨끗한 피부 만들수있는 과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