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음식

굶지않는 다이어트 포만감 주는 음식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24.

굶지않는 다이어트 포만감 주는 음식 알아보기

 

다이어트는 여성분들한테는 평생의 숙제라고 할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그동안 어떤 다이어트를 하셨나요?

원푸드 다이어트?  먹고 싶은 음식을 먹을수 없는 굶는다이어트?

 

이러한 특정한 한가지 음식으로 하는 다이어트나 굶는 다이어트들은 당분간은 효과를 볼수있겠지만 오랫동안 유지할수 없으며 또 굶는 다이어트는 피부에도 손상주고 건강에도 해롭습니다. 

 

잠깐하는것도 아니고 평생동안 해야 하는데 만약 평생 다이어트가 괴롭다면 할수가 없습니다.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압박감때문에 먹고 싶은 음식도 먹지 못하고 한다면 이것보다도 괴로운 일이 없을것 같은데요, 즐겁지 않는 다이어트는 오랫동안 견지하기 힘들고 중도에서 포기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즐거운 다이어트라야 오랜시간 유지할수 있고 다이어트에도 성공할수 있다고 할수있겠는데요,
아래에 굶지않는 다이어트 포만감 주는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굶지않는다이어트

 

오트밀

잡곡에는 인체에서 용해되기 쉬운 섬유소들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소화를 늦춰주어 포만감을 조금 오랫동안 유지해 줍니다. 오트밀, 현미, 귀리와 같은 잡곡은 많이 먹지 않아도 포만감을 주게 됩니다.

 

아침식사로 오트밀을 섭취하는것이 좋은데요, 오트밀에는 별도로 다른 당분이나 지방과 같은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기때문에 아침식사대용으로 매우 좋으며 포만감이 높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콩류

콩류에는 단백질이 풍하게 함유되어 있고 또 포만감을 주는 섬유소와 물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콩은 다른 고기와 같은 고단백음식에 비교했을때 소화되는 속도가 느리고 위장에 멈춰있는 시간이 다른 고기종류보다 길기 때문에 포만감을 다른음식보다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해 줍니다.

 

또한 인체의 혈당수치를 고르게 하는 작용을 하는데요, 혈당은 인체 공복감을 억제하는 작용을 합니다.

섭취하는 방법은 음식 섭취시 예를 들면 샐러드나 국 또는 요리를 할때 콩종류를 넣어서 같이 요리해서 먹는것이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유자

유자라고 하면 유자로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라고 하는것이 아니라 유자와 같은 감귤류 과일에는 90% 이상이 물이도 또 칼로리는 아주 낮기 때문에 배부르게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배는 사과보다 섬유소가 더욱 많이 함유되어 있을뿐만 아니라 수분함량도 높아 포만감을 주는데 다른 과일보다 매우 높습니다. 또한 배에는 섬유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포만감을 주고 소화되는 시간을 연장할수 있어 배를 간식으로 먹게되면 공복감을 억제할수 있습니다.

 

 

애채샐러드

신선한 야채로 샐러드를 만들어 먹게 큰 접시로 한접시 다 먹어도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섭취하는 칼로리는 적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는답니다.

 

지금까지 포만감주는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다이어트는 즐거워야 실패를 하지 않습니다. 굶지 않고 즐겁게 먹고싶은 음식을 먹으면서 신나게 다이어트를 해야 요요현상이 없이 오랫동안 유지할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굶지 않는 다이어트로 천연발효 유기농수면해독다이어트 안티팻이 많은 여성분들한테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안티팻은 유기농 한방다이어트프로그램으로 부작용과 요요현상이 전혀 없고 잘 안빠지는 뱃살부터 확실하게 뺄수 있습니다.

 

 

 

안티팻은 어떤다이어트일까?

안티팻 다이어트는 천연원료를 미생물에 발효시켜 만들어졌기 때문에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며 부작용이 없습니다.

 

우선적으로 체내 지방대사 기능 및 해독기능을 향상시켜 잘못된 식습관때문에 생긴 몸의 불균형을 해소시켜주고 또 근본적인 비만의 원인을 제거하여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니까 빠르고 높은 감량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또한 충분히 먹고 충분히 자면서 두꺼운 지방층을 마음껏 먹고 요요걱정없이 손쉽게 복부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을 동시에 감량할수 있습니다.

 

 

 

 

효과가 있을까?

시중에는 이러한 다이어트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어 효과가 있을까 하고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안티팻은 100% 책임감량제를 실시하여 전문가와 함계 개인별 체질별 맞춤식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기때문에 정말 빠질까 하는 고민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용이 많이 들진 않을까?

현재 안티팻에서는 주부, 30대, 40대, 50대 여성들에게 개인별, 체질별, 및 개인 경제사정에 알맞는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므로 100%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안티팻 한번 참고 해보시고 무료상담을 신청을 작성하여 자세한 무료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안티팻의 체지방 감량비법과 리얼체험후기 및 자세한 내용들이 있으므로 참고 해보시고 자신의 체질에 맞는 프로그램을 무료상담받아보시고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기농한방발효수면다이어트안티팻

 

<< 목표체중까지 100% 책임감량할수 있는 유기농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 안티팻]

 

안티팻 베스트 체험사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