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부위별다이어트

주부 허리살빼는법 및 일상생활에서 따라하기 쉬운 개미허리만들기비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8.

주부 허리살빼는법 및 일상생활에서 따라하기 쉬운 개미허리만들기비법

 

아름다운 몸매는 허리라인에서 만들어 진다고 말할수 있겠는데요, 허리에 군살이 많이 붙어있다면 몸매는 라인이 보이지 않아 물통처럼 보일수 있어 아줌마소리를 들을때가 많이 있는데요, 결혼을 한 주부들도 아줌마 소리를 듣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결혼하기 전에 아줌마 소리까지 듣는다면 너무너무 무시무시한 일이겠죠^^ 

 

여성분들은 보통 결혼하고 아이를 출산하게 되면 힘든 육아스트레스때문에 몸매를 관리할 시간이 없어 허리나 복부에 살이 많이 붙게된답니다. 그렇다면 육아와 가정살림에 지쳐 몸매관리를 할수 없는 주부님들은 날씬한 허리라인은 만들수 없을까요?

 

개미허리마나들기

 

오늘은 이런 주부나 여성분들을 위하여 허리살빼는법 및 일상생활에서 따라하기 쉬운 개미허리만들기비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리와 복부 마사지

저녁에 잠자기전 침대에 누워서 허리주위를 뜨겁다는 느낌이 들 때까지 가볍게 마사시하듯 주물러 줍니다. 다만 매일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요구르트 많이 마시기

요구르트 마시는것도  개미허리만들기 비법중 하나인데요, 요구르트는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에도 좋으며 허리살빼는데는 아주 좋은 효과를 봅니다. 요구르트에는 체내에 유익한 균들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소화에도 아주 좋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이런 균들은 장내의 섬유를 발효시켜 유기산을 만들어 장의 활동을 촉진시킨답니다.

 

요구르트 선택시 저지방요구르트를 석택하는것이 좋으며 양은 적당하게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많이 섭취하면 당분과다 섭취로 살이 도로 찔수 있기 때문입니다.

 

 

허리군살빼는방법

 

허리에 시시각각 긴장감을 유지하기

평소에 허리에 긴장감을 유지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허리에 긴장감을 주기 위해서는 예를 들면 일상생활에서  엎드려서 물건을 줍기, 윗몸일으키기 등등인데요, 주의할점은 허리부위에 긴장감을 줄때 항상 허리를 펴고 머리들고 가슴은 내밀어주어야 합니다. 매일 수시로 이와같은 상태를 유지해 준다면 허리살은 자기도 모르게 빠진답니다.

 

허리근육을 자주 운동시키기

허리근육은 평소에 자주 운동시키는 것이 중요한데요, 평소 일상생활에서 허리근육을 운동시킬 기회가 아주 많이 있답니다. 예를 들면 서있을때, 또는 밖에 외출시 걸음을 걸을때 허리와 복부에 힘을 주고 걷거나 서있는다면 허리군살은 자연히 빠지고 탄력있는 라인을 만들어 준답니다.

 

허리살빼는법

 

걸음을 빨리 걷기
위에서도 말했듯이 일상생활에서 외출시 걸음을 걸을때 빠른걸음으로 걸으면 허리의 지방이 집중적으로 연소된답니다. 실험결과에 따르면 3개월간 매주 2~3회 1회에 30분씩 걷기 운동을 시켰는데 한팀은 느린 걸음으로 걷게 하고 다른한팀은 빠른 걸음으로 걷게 했는데요.

 

3개월후 빠른 걸음을 걸은팀은 허리군살이 더 많이 빠졌지만 이와 반면 느린 걸음을 걸은 팀은 허리군살이 하나도 빠지지 않은 결과가나왔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허리군살을 빼려면 빨리걷기가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아침에 공복에 사과먹기  

아침에 공복에 사과를 먹게 되면 장활동에 좋아 변비도 해소되어 복부와 허리살빼기에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물한컵 마신다음 식사전 사과한개를 먹게되면 허리살빼는데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허리살빼기

 

아침식사후 블랙커피 한잔 마시기
블랙커피는 신체의 부기를 가라앉혀주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커피속의 카페인이 장의 활동을 촉진시며 아침배변에 유리하여 복부나 허리살 빼는데 아주 좋은 효과를 줍니다.  

 

꿀을 많이 먹기

변비는 뱃살의 주요 원인입니다. 그러므로 장내 독소를 배출하고 장청소하는것은 허리살빼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꿀을 마시는 것이 허리살 빼는 방법중 하나인데요, 꿀은 장의 활동을 촉진시키는 작용을 하므로 매일 꿀을 마시고 생수를 마신다면 장의 활동을 촉진하면서 변비에도 좋은 효과를 보아 허리에 군살이 찌는것을 방지한답니다.

 

식사후 복부와 허리를 만져주기

식사후 많은 여성들이 바로 눕거나 앉아있을때가 많은데요, 이렇게 되면 소화가 쉽게 되지 않고 소화되지 않은 음식들은 바로 허리나 복부에 쌓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식사후에는 손바닥으로 허리와 복부를 만져주게 되면 소화를 촉진시키고 허리와 복부에 지방이 쌓이는것을 방지할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주부허리살빼는법 및 일상생활에서 개미허리만들기비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