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턱살빼는법과 얼굴살빼는법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22.

턱살빼는법과 얼굴살빼는법 알아보기

 

얼굴미의 상징은 바로 브이라인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손바닥만한 얼굴은 거울을 보아도 예쁘고 얼굴이 작으면 몸 전체을 보아도 날씬해 보인답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사는 온통 얼굴살빼는것인데요, 또한 자신의 얼굴을 브이라인으로 만들려고 온갖 노력을 다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얼굴살빼는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오늘은 턱살빼는법과 얼굴살빼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턱살빼는방법

 

차거운물에 세수하기

 

많은 분들이 잠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부어있고 또 눈꺼풀이나 눈두덩이 모두 늘어져 있는상태입니다. 이때 수건을 차거운물에 적셔서 얼굴에 얹어주거나 또는 전날 저녁에 젖은 수건을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다음날 아침에 냉장고에서 바로 차거운 수건을 꺼내서 바로 얼굴에 펴서 얹어줍니다.

 

이렇게 하게되면 얼굴피부가 순식간에 팽팽해지면서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시켜 줍니다.

 

얼굴살빼는마사지

 

얼굴의 지방과 부종은 보통 얼굴부위가 운동할 기회가 없기때문에 임파의 배독기능이 순조롭지 못하여 생기는 현상인데요, 때문에 잠자기전 마사지크림을 이용하여 얼굴마사지를 해주는것이 임파 배독기능에 도움을 줍니다.

 

방법은 주먹을 쥐고 손가락관절을 이용하여 얼굴 아래부위부터 위로의 순서로 볼에서  목부위까지 마사지하는것입니다.이렇게 하면 얼굴살도 뺄수 있을뿐만 아니라 독소배출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턱살빼는법

 

머리를 들어 턱살을 빼기

 

턱살은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위라고 할수 있는데요, 보통 얼굴이 비교적 좁은 사람이 얼굴윤곽이 넓은 사람보다 쉽게 턱살이 생긴답니다.  

 

턱살을 빼려면 평소에 집에서 tv를 볼때다 앉아있을때 목을 빼고 턱을 앞으로 빼거나 또는 위로 머리를 들어주는것이 턱근육과 목부위의 근육이 충분한 운동을 할수 있어 턱살을 빼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입주위 살 빼기

 

많은 여성분들이 입주위와 얼굴에 살이 많이 있는데요, 이러한 볼살들이 귀여운 스타일이 싫은 여성분들한테는 큰 고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얼굴살과 입주위 살을 빼려면 평소에 입을 다물고 입을 삐쭉거리는 행동을 많이 해주는것이 입주위 살빼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얼굴살빼는법

 

브이라인 리프팅

 

리프팅이란 무엇일까...

 

리프팅은 원래 들어올린다는 의미가 있는 다어인데 성형외과에서는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는 시술을 말합니다. 요즘들어 주름을 없애고 동안을 만들기 위하여 리프팅시술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리프팅은 주로 안면윤곽 개선만을 필요로 하는 다른 시술과달리 얼굴 주름의 개선과 피부탄력 뿐만아니라 피부색이 밝아지기도 하는 효과까지 나타나는 시술로 많은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있습니다.

 

리프팅은 언제 할까...

 

피부를 탱탱해 보이게 하는 효과나, 브이라인형 갸름한 얼굴을 만들고 싶거나 잔주름을 없애고 싶을때 또는 노화로 인해 피부가 처지거나 주름이 깊이 파인 경우나 얼굴살이 처졌을때 추천합니다.

 

브이라인만들기

 

그렇다면 리피팅은 어디서 하면 좋을까... 

 

요즘들어 많은 성형외과에서 브이라인 리프팅을 하고 있지만 그중에서 브이라인 리프팅잘하는곳으로는 메이린을 추천할수 있겠습니다. 메이린의 스마트리포3는 얼굴의 지방을 녹여 지방이 빠지고 콜라겐 엘라스틴의 재생으로 리프팅, 타이트닝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시술 시간은 20~30분 정도 걸리는데요,  단 한번의 시술로 긴 효과를 볼수 있어 정기적인 시술이나 추가로 시 술을 받을 필요는 없답니다. 시술후 주사바늘구멍 같은 미세한 흉터는 생기지만 4주이내에 없어지고 시술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가능하여 많은 여성분들한테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아무리 인기가 있고 좋은 곳이라고 할지라도 무작정 방문했다가 후회할수 있으므로 먼저 자세한 상담신청을 하여 리프팅에 대하여 좀더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본다음에 참고 해보시고 내원여부를 결정하는것이 후회없는 선택을 할수 있겠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좀더 자세한 내용과 리얼 체험동영상들을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뼈를 깍지 않은 안면윤곽술 메이린 안티에이징 뉴 스마트리포3 상담신청하기

 

그리고 현재 메이린 바디쉐이핑 센터에서는 스마트리포3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리프팅에 대하여 궁굼한 점들은 상세히 상담받아보실수 있으므로 리프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부담없이 편안하게 상담해 보시고 내원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