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키우는법 일상생활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풍만한가슴만들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26.

가슴키우는법 일상생활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풍만한가슴만들기

 

풍만한가슴라인은 모든 여성분이라면 누구나 갖고싶어 합니다. 그만큼 가슴라인이 풍만하고 예뻐야 몸 전체 라인이 예뻐보이는데요, 이제 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많은 여성분들이 작은 가슴때문에 고민들을 하고 어떻게 하면 가슴을 키울까 하는 생각에 가슴키우는방법을 찾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작은 가슴을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은 가슴키우는법, 일상생활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풍만한 가슴만들기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슴크는방법


목욕으로 가슴키우기

 

매일 목욕할때 두 손으로 가슴을 마사지해주는는방법인데요, 아래로 부터 위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마사지해준다음 마지막으로 샤워기로 가슴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차거운물을 뿌려 줍니다.

 

이렇게 하면 가슴이 아래로 처지는것을 방지해 줍니다. 목욕이 끝난다음에는 가슴크림 적절한 양을 발라준다음 두 손바닥으로 가슴아래부분을 감싸서 잡은다음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밀면서 마사지해주고 손가락은 가슴아래쪽에서 위쪽으로 가슴크림의 힘을 빌어 미끌어 지듯이 윗가슴 및 목까지 반복하여 마사지 해 줍니다.

 

 

풍선불어 가슴키우기

 

큰 풍선을 한개 준비한다음 매일 입으로 힘껏 불어줍니다. 매일 3회정도 한번에 5~10회 불어주면 되는데요, 나중에는 회수를 늘려서 풍선이 터지지 않을 정도만큼 불어주는것이 좋습니다. 주의할점은 풍선을 불기전에 먼저 심호흡을 한번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풍선을 불때에는 심호흡을 하게되면 폐활량을 증가시켜주면서 인체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지방을 소모하며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심호흡을 하는것도 가슴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고 가슴근육을 단련시켜 가슴볼륨을 up 시키는작용을 합니다. 

 

가슴키우기

 

 

훌라후프로 가슴키우기

 

머리들고 가슴펴고 배에 힘을준다음 두 발은 어깨너비만큼 벌려줍니다. 다음 훌라후프 양쪽을 두 손으로 각각 잡고 안쪽으로 "0" 형이 되도록 눌러줍니다. 다음 팔에 천천히 힘을 빼주어 훌라후프가 제대로 돌아오게 합니다. 이렇게 연속 20회는 해야 합니다.

 

매일 3~4번 매번 20회로 해주는것이 좋구요, 훌라후프를 양쪽손으로 잡고 안쪽으로 힘껏 눌러 주어 가슴이 힘이 들어갈 정도로 힘을 주어야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가슴커지는음식 [알아보기]

 

지금까지 가슴키우는법과 일상생활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풍만한 가슴만들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평소에 자신의 가슴사이즈가 맘에 들지 않는다면 위에서 설명한 몇가지 방법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활용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구요, 또는 평소에 가슴커지는 음식을 많이 먹어주는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