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여자가슴키우는운동 과 가슴키우는크림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18.

여자가슴키우는운동 과 가슴키우는크림 알아보기

 

풍만한 가슴은 여성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수 있는데요, 여성이라면 예쁜 라인과 풍만한 가슴을 꿈꾸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현실때문에 실제 빈약한 가슴을 갖고 있는 여성분들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오늘은 스트레칭으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여자가슴키우는데 좋은 효과가 있는 운동법과 가슴키우는크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슴커지는운동

 

☞ 가슴키우는운동


 

 

 

무릎꿇고 앉아서 준비하기

 

두 무릎은 가지런히 붙혀 바닥에 꿇고 앉습니다. 무릎은 우측 45도 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신체는 앞쪽으로 향하게 합니다.두 손은 손목은 붙이고 손바닥은 180도로 벌려줍니다.

 

다음 두 손은 바닥에 붙이는데요, 자세때문에 등은 펼수가 없으므로 몸이 땡긴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하면 되구요, 가슴은 최대한 위로 내밀어 줍니다.

 

가슴과 함께 동반한 호흡법

 

두 손은 바닥을 집고 손가락끝이 바닥에 닿게 합니다. 숨을 쉴때 깊고 길게 마셨다 내쉬는것이 좋은데요, 매 한번 호흡시 등은 위로 살짝 들어줌과 동시에 척추는 굽혀주고 최대한 등을 들어 버틸수 있는 한계까지 들어준다음 5초간 버텨줍니다.

 

즉 간단하게 말하면 몸 전체가 동그랗게 원을 만들어주어 각 부위마다 모두 땡긴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자세를 취해주어야 합니다.

 

가슴커지는크림

 

팔뚝스트레칭과 허리굽히기

 

허리를 굽히고 몸은 앞으로 떨어뜨려 주고 동시에 왼쪽손은 뒤쪽으로 펴주고 손바닥은 바닥을 향하게 합니다. 호흡을 고르게 하고 몸은 아래로 누르듯이 최대한 바닥에 붙이고  3초간 지탱해 줍니다.

 

조용히 앉아서 호흡을 조절하기

 

허리를 펴고 몸을 바르게 한다음 두 무릎은 가지런히 붙히고 무릎꿇고 엉덩이는 발꿈치에 붙혀주고 몸은 가슴을 펴고 바르게 앉은다음 손은 허벅지에 얹어놓고 눈은 앞을 바보고 호흡을 고르게 한다음 다른한쪽방향으로 처음부터 다시 한번 해줍니다.

 

이렇게 아침에 일어나서 한번 저녁에 잠자기전에 한번 해준다면 가슴에 뭉쳐있던 긴장이 스트레칭으로 충분히 풀려 가슴키우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가슴키우는크림

 

☞ 가슴키우는크림


 

 

위에서 설명한 방법대로 꾸준히 해서 가슴을 키우는 방법도 있지만 요즘 바쁜 현대인들은 간단하게 바르기만 하면 효과를 볼수 있는 가슴크림을 많이 이용하여 좋은 효과를 보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중에는 효과좋은 가슴키우는크림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추천을 한다면 베마코스메틱의 제품인 베마바이오를 추천할수 있겠습니다. 베마바이오는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숨겨진 가슴을 48mm 볼륨up을 경험할수 있답니다.

 

가슴크림

 

베마바이오는 어떤 제품일까?

 

베마바이오브레스트 플러스는 완두콩, 위치하젤, 세이지, 로즈마리, 고추, 올리브, 인삼등의 식물추출물과 쌀배아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등의 100% 천연 유기농원료들로 탄생되었으며 이러한 특별한 유기농 성분들이 가슴 깊이 스며들어 처지고 작아진 가슴을 아름답게 리프팅시켜주며 4주간의 집중케어프로그램으로 매끄럽고 촉한 피부와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베마바이오 이런분들한테 추천합니다!!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불안감이 있으시거나, 작은 가슴때문에 고민이신분, 과도한 다이어트로 작아진 가슴때문에 고민이시거나, 출산/모유수유로 인하여 늘어지거나 작아진 가슴때문에 고민이시거나 쳐지고 탄력이 없는 가슴이 고민이시거나, 가슴볼륨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싶으신 여성분이시라면 누구나 활용할수 있답니다.

 

가슴키우는운동

 

정말 효과가 있을까? 

 

다른사람이 효과가 있다고 본인도 100% 효과를 볼수 있다는 장담은 아무도 할수 없습니다.  약도 병이나 체질에 맞아야 효과를 보듯이 가슴크림도 마찬가지로 본인한테 맞아야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때문에 무작정  먼저 구입을 하기보다는 온라인 무료상담을 신청하여 해당제품이 본인한테 맞는지, 부작용같은건 없는지, 가격대는 얼마나 되는지, 또 본인의 경제사정에 맞는지를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본다음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아래 홈이지를 방문해 보시고 베마바이오에 대한 좀더 다세한 정보와 리얼 체험후기를 읽어보신다음 무료상담을 신청하여 꼼꼼하게 상담받아보시고 구매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상담은 무료이므로 부담없이 편하게 받아보시고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슴키우는크림

 

 

<< 단 1회사용만으로 숨겨진 가슴 48mm 볼륨up을 경험할수 있는 베마바이오

 

풍만한 가슴!!  이젠 위험한 가슴성형이 아닌 베마코스메틱의 베마바이오로  만들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