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커지는음식 및 가슴크는크림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10.

가슴커지는음식 및 가슴크는크림 알아보기

 

여성들한테 풍만한 가슴은 미의 상징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여성분들이 가슴사이즈에 신경을 엄청 많이 쓰고 있습니다. 또한 빈약한 가슴때문에 고민인 여성분들을 가슴을 키우기 위하여 별의 별 방법들을 많이 알아보고 그 방법을 따라해 보기도 합니다.

 

▶ 그렇다면 가슴을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슴사이즈를 늘리는 방법에는 가슴커지는 음식을 찾아서 많이 먹거나 또는 가슴크림을 활용하거나 가슴성형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이중에서 가슴성형은 아무래도 수술이다보니 위험부담이 있으므로 가슴커지는 음식과 효과좋은 가슴크림을 이용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아래에 여성분들한테 인기있는 가슴커지는음식과 가슴키우는크림에 대하여 알아보고 풍만한 가슴을 망상이 아닌 현실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가슴커지는법

 

사실 본인이 스스로 시간이 없어서 가슴크는 음식을 만들수는 없어도 밖에서 외식할때 메뉴를 가슴커지는 음식으로 골라서 먹는것도 가슴키우는데 좋은 방법이 되겠는데요,,,

 

▶ 그럼 가슴커지는 음식은 어떤것들일까??

 

1. 노란콩

 

콩의 효능은 많은 사람들이 익숙하게 알고 있는데요, 콩에 함유되어 있는 소이이소폴라본은 일종 식물성 호르몬에 속하는데 이외에도 대두에는 단백질, 갈슘, 레시틴, 인체에 쉽게 흡수되는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인체 건강에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라고 할수 있습니다.

 

♨ 콩을 섭취하는 방법들에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콩밥을 만들어 먹는것이 좋은데요, 방법은 먼저 콩을 깨끗하게 씻어 물에 8시간 정도 담궈두었다가 흰쌀과 같이 밥을 한다음 식사때마다 먹으면 되는데.. 방법도 간단하고 맛도 좋답니다.^^

 

콩국물은 가능하면 직접 믹서나 주서기에 그때그때 갈아서 마시는것이 신선하고 품질도 좋은데요, 이렇게 매일 한컵정도 마셔주면 됩니다.

 

하지만 어떤 분들은 편의를 위하여 시중에서 파는 두유를 마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시중에서 판매되는 두유나 콩국물은 첨가제를 첨가했기 때문에 몸에도 별로 좋지 않고 효과도 별로 보지 못합니다.

 

그리고 만약 콩국물에 설탕을 타서 마시게 되면  설령 가슴이 커진다고 해도 설탕때문에 다른부위에도 살이 찔수 있기 때문에 콩국물을 마실때 가장 중요한점은  설탕을 타지 않거나 적게 타서 마시는것을 권장합니다.

 

가슴크림

 

2. 우유 또는 치즈류

 

적당한 양으로 너무 많이 섭취하지 않는다면 건강에도 유리하고 가슴키우는데에도 아주 유리합니다. 예를 들면 치즈는 하루에 1~2장 정도 적당하구요, 우유는 하루에 200cc, 마른 체형이라면 일반 우유를 마셔도 되지만 만약 살찔까봐 걱정인 사람들은 저지방이나, 탈지우유로 마셔야 합니다.

 

3. 해산물류

 

해산물류는 가슴을 크게 하는데 아주 좋은 식재료라고 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새우, 굴, 조개 등에는 함유되어있는 아연함량이 높아 인체에 호르몬을 생산하는데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할수 있습니다.

 

4. 콜로이드류

 

콜로이드특성을 가지고 있는 음식은 예를 들면 닭발, 돼지족발, 돼지귀, 돼지꼬리,소꼬리 등을 많이 먹어주는 것이 가슴키우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만약 채식만 하는 분이시라면 목이버섯도 가슴키우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외에도 콜로이드류에는 해삼과 도가니로 가슴크는데 좋은 도움을 주므로.. 평소 메뉴를 선택시 이러한 메뉴로 선택하는것이 좋겠죠?^^

 

가슴크림추천

 

5. 견과 또는 씨앗류

 

땅콩, 검은깨에는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는데 난소발육에 좋은 도움을 주고 또 에스트로겐의 분비를 자극하여 가슴을 크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참깨는 노화방지에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비타민B군 함량이 아주 높아 인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여성호르몬의 합성에 유리하여 가슴라인을 업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호두나 잣의 경우 식물성 단백질과 지방질이 함유되어 있어 가슴키우는음식에 적합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가슴커지는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 설명한 음식들은 장기간 꾸준히 먹어야 어느정도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한테는 매 한가지를 꼬박꼬박 꾸준하게 챙겨먹기란 그렇게 쉬운일이 아니랍니다.

 

그래서 요즘은 가슴크커지는 방법으로 가슴크림이 여성분들한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가슴크림이 인기있는 이유가 수술없이 가슴에 바르기만 해도 효과를 보기 때문에 가슴성형처럼 위험부담이 없고 빠른 효과를 볼수 있어 많은 여성분들이 애용한다고 합니다.

 

▶ 그렇다면 가슴크게하는 크림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시중에는 효과좋은 가슴크림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추천을 한다면  수술없이 가슴을 c컵으로 키울수 있는 베마코스메틱의 베마바이오 제품을 추천할수 있겠습니다.

 

수술없이가슴키우기

 

베마코스메틱의 베마바이오는 100% 천연 유니농 원료로 완두콩, 로즈마리, 고추, 인삼등의 식물 추출물로 만들어졌으며 출산과 모유수유 과정에서 가슴이 처지거나 또는 과도한 다이어트로 작아진 가슴을 아름다운 가슴라인으로 만들어주고 단 1회 사용만으로도 가슴이 커지는 효과를 볼수 있고 또 4주간의 집중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 베마바이오 정말 효과가 있을까?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할지라도, 다른사람한테 효과가 있다고 해도.. 나한테도 효과가 있는건 절대 아니기때문에 자세한 온라인무료상담을 통해 이 제품이 본인한테 맞는지 부작용같은건 없는지 비용이 본인의 경제사정에 맞는지를 꼼꼼하게 무료상담을 받아본 다음에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하므로 부담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보시고 자세하게 안내를 받은다음에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후회없는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수 있구요, 온라인 무료상담신청을 하게 되면 자세한 상담을 무료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가슴키우는크림

 

아직도 위험한 가슴성형을 선택하고 계신가요? 베마바이오로 위험부담없이 카슴을 키워보세요.^^

 

▶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숨겨진 가슴볼륨을 up 할수있는 베마코스메틱 온라인무료상담신청

 

 

아래에 실제 베마바이오를 사용한 분들의 리얼체험후기를 몇개 퍼왔는데요, 읽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슴키우는크림이용후기
가슴크림이용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