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산후 다이어트 시기 및 출산후 체중감량비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5. 21.

산후 다이어트 시기 및 출산후 체중감량비법

 

요즘은 출산후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는반면 일부 여성분들은 출산후 몸매회복이 되지않아 순식간에 아줌마 몸매가 되어버리는 여성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때문에 많은 임산부들의 바램이 건강한 아이출산과 출산후 빠른 몸매회복이라고 합니다.

 

출산후 아기한테 모유수유를 해야 하기때문에 절식다이어트를 하게되면 아기한테 필요한 영양을 보충시킬수 없어 절식없이 빨리 살을 빼면서 모유수유에 영향을 주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들을 찾은 초보맘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산후 다이어트 시기만 잘 잡는다면 절식없이 빠른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답니다. 아래에  산후다이어트시기와 출산후 체중감량비법에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후다이어트언제부터

 

체중감량시기

 

산후다이어트시 만약 모유수유중이시라면 출산후 6~8주뒤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이때 가장 주의해야할점은 출산후에는 몸매를 신속히 회복과 모유수유라고 할수 있습니다.

 

체중감량방법

 

출산후 모유수유시 다이어트 방법선택이 아주 중요한데요, 맹목적으로 다이어트방법만 따라한다면 몸매회복에 실패를 할수 있습니다. 정확한 다이어트방법은 먼저 음식습관을 개선한다음 본인한테 적합한 운동방식을 찾아서 꾸준히 견지하여야 몸매가 차차 서서히 변화를 가져올수 있답니다.

 

산후다이어트시기

 

일상음식습관

 

모유수유중인 초보맘들은 음식식단이 특히 중요한데요, 적절한 영양을 섭취하여 모유수유에 충실해야 합니다. 만약 아이가 이유식을 시작했다면 이때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여 열량섭취를 서서히 줄여야 합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인공수유를 하는 초보맘이라면 이렇게 할필요없이 바로 열량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출산후 다이어트시 동물성 단백질류 보충이 몸회복과 모유수유에 아주 중요합니다. 매일 225g~375g의 단백질음식을 섭취하는것이 좋은데요, 어류나 계육, 살코기등 지방함량이 낮은 육류를 최적의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적절한 운동 모유수유시 다이어트를 하려면 적절한 운동을 빼놓을수 없는데요, 간단하고 강도가 낮은 운동부터 서서히 시작하여 규칙적인 운동습관을 키워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지방을 연소시켜 신속히 체중감량을 할수 있습니다.

 

산후다이어트방법

 

지금까지 산후다이어트 시기와 출산후 체중감량비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최근에는 많은 초보맘들이 모유수유중에는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모유수유에만 충실한다음 완모후 음식에 대한 스트레스없이 다이어트프로그램으로 몸매관리를 하는 초보맘들이 많이 있는데요, 시중에 많은 다이어트프로그램중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연구개발한 화제의 다이어트 수앤슬림 프리미엄 수면해독다이어트를 추천할수 있겠습니다.

 

수앤슬림 프리미엄 수면해독다이어트는 천연소재 성분인 HCA로 체지방 감소효과를 상승시키고 또 식약청 기능성 안정성 기준을 통화한  CLA로 체지방 축적억제하여 체내의 노폐물 제거로 체중감량을 유도하고  체지방 분해촉진과 지방세포를 파괴시켜 체질 변화하여 스피드 감량을 할수 있답니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쾌속감량프로그램, 안티요요를 막아주는 균형감량 프로그램, 몸속부터 달라지는 클린케어 해독감량프로그램, 원하는 부위부터 먼저 빼는 부분감량 속성 프로그램으로 개인별 체질별 1:1 맞춤형 유지관리 시스템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부작용 요요없이 안전하게 감량할수 있습니다.

 

수앤슬림다이어트

 

수앤슬림 유기농수면해독다이어트는 또 힘들게 운동하지 않아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게 지방분해 효소로 체지방을 100% 제거하기때문에 굶지 않고 스트레스 없이 체중감량할수 있답니다.

 

또 스스로 에너지를 방충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주고 체질개선 한방요법으로 살 잘빠지는 체질로 변화시켜 요요없는 몸매를 유지하게 만들어 줍니다.

 

아무리 좋은 다이어트프로그램이라고 해도 무작정 구입을 하기보다는 제품에 대하여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본인한테 적합한지를 체크해본다음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방분해서 온라인 무료상담신청을 하여 본인 체질별 비만원인과 그에 따른 진행법에 대하여 자세하게 무료상담 받아본다음 구매결정을 고려해보세요^^ 물론 상담은 말그대로 무료이므로 부담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보시고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면해독 다이어트 수앤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