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가슴커지는운동과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5. 31.

가슴커지는운동과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이제 본격적으로 노출이 계절이 다가오면서 작은 가슴이나 절벽가슴때문에 옷을 입어도 라인이 살지 않아 가슴을 키우려고 노력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사실 가슴을 키우기 위해서는 가슴키우는 음식을 많이 먹는 이외에 평소 팔뚝이나 어깨 등 부위의 운동으로 가슴부위의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가슴을 키워 풍만한 가슴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아래에 가슴커는운동과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슴커지는운동

 

팔뚝운동

스트레칭이나 몸을 비틀기 운동으로 팔뚝이나 옆구리를 운동시켜 위축되었던 근육과 힘줄들이 탄력있게 만들어 줍니다.

 

1. 팔뚝을 옆으로 수평되게 펴기
두 발은 어깨 너비만큼 벌리고 서서 왼쪽 손을 들어 어깨와 수평을 이루게 들어줍니다. 다음 팔을 어깨와 수평되게 편 상태에서 손을 아래위로 뒤집으면서 팔 전체를 비탈아 줍니다. 전체 팔을 앞뒤로 4~5회정도 충분히 비탈들이 움직여 줍니다.

 

주의할점은 손을 아래위로 뒤집으면서 움직일때 손목만 움직이는것이 아니라 전체 팔을 같이 동시에 어깨까지 비탈릴수 있게 움직여 주는것이 포인트 입니다. 이외에 힘을 너무 많이 주면 근육에 손상을 줄수 있으므로 힘조절은 적당하게 해야 합니다.

 

가슴커지는방법

 

2. 손목은 위로 접기
위에서와 같이 두 다리는 어깨너비만큼 벌려서 선다음 왼쪽손을 어깨와 수평되게 들고  손목은 위로 접은다음 5초가량
지탱해 줍니다. 이와 같은 동작을 3~5회 정도 반복해 줍니다.

주의해야할점은 손목을 굽힐때 팔도 같이 살짝 굽혀주어 근육이 움직이는 정도의 느낌이 들어야 합니다.
 

3. 손등을 밑으로 누르기
손바닥은 밑으로 향하게 하고 손목을 아래로 굽혀 5초간 지탱해 준다음 이런 동작을 3~5회정도 반복합니다.

 

4. 팔뚝을 비탈면서 위로 들어주기
팔뚝을 비탈면서 동시에 손을 위로 향하여 당겨줍니다. 팔뚝을 비타는 속도는 느리고 정확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방법대로 똑같이 오른쪽 손도 반복하여 해줍니다.

 

가슴키우는운동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위에서 설명한 방법대로 오랫동안 견지하게 되면 어느정도 효과를 볼수 있겠지만 요즘에는 수술없이 가슴키우는 방법으로 BBL솔루션이 많은 여성분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BBL솔루션에서는 가슴사이즈를 수술없이 자연가슴으로 확대시켜 줍니다. 특히 절벽가스믈 꽉찬 B컵, 탄력있는 볼륨라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BBL솔루션은 음압원리로 새로운 가슴조직을 생성하여 지속적인 관리만으로 탄력을 유지하며 집에서 편안하게 섹시한 가슴라인과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수 있습니다.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또한 단기간 내가원하는 가슴사이즈 완성할수 있는 스피드프로그램, 완벽한 S라인을 원하는 분을 위한 베이글 프로그램, 가슴을 업시켜주는 탄력프로그램,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어 드리는 교정 프로그램, 가슴탄력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채워주는 리웨딩 프로그램, 시간이 부족한 직장 여성을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수술없이 간편하게 원하는 사이즈로 섹시한 가슴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이라고 할지라도 제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는건 필수인데요, 온라인 무료상담을 신청하여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과 본인의 체질에 맞는지 부작용이 없는지, 가격은 본인의 경제 사정에 맞는지를 꼼꼼히 체크해본다음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무료상담신청하면 BBL솔루션의 비용, 기간 및 부작용 등과 같은 궁금한 점들을 무료로 상담받아보실수 있구요, 본인의 체질과 신체상황에 알맞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1:1 맞춤상담을 받아보시고 본인한테 맞는지를 확인한다음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좋으므로 온라인 무료상담을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술없이 가슴사이즈를 UP 시킬수 있는 BBL솔루션 1:1 맞춤책임 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

 

절벽가슴, 처진가슴, 짝가슴, 벌어진가슴, 출산 또는 다이어트로 인하여 작아진 가슴때문에 잃어버렸던 여자의 자존심을 BBL솔루션에서 찾아보세요^^

 

BBL솔루션 이용후기

 

비비엘솔루션이용후기

 

 

비비엘솔루션무료상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