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얼굴작아보이는헤어스타일 및 갸름한 얼굴 만들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15.

얼굴작아보이는헤어스타일 및 큰얼굴을 작고 갸름한 얼굴 만들기

 

갸름한 얼굴, v라인 얼굴이 유행인 요즘 여성분들은 자신의 얼굴을 온갖 방법을 다하여 작고 갸름한 얼굴로 어필하려고 노력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얼굴 작아지는 방법들 검색해 보시면 많이 있겠지만 얼굴큰 여성분들은 헤어스타일로 살짝 변형만 주어도 작고 갸름한 얼굴로 연출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비법은 무엇을까요? 얼굴을 가리기? 얼굴을 덮기? 큰 얼굴이 단점인 얼굴을 어떤 헤어스타일을 선택하면 장단점을 잘 표출하고 감추어져 자신만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어필할수 있을까요?

 

얼굴작아지는법

 

오늘은 간단한 헤어스타일변경으로 큰 얼굴을 작고 갸름한 얼굴 만드는 얼굴 작아 보이는 헤어스타일 연출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층차감있게 머리 말기

 

어떤머리결이나 머리숫에도 어울리는데요, 머리를 한쪽으로 넘기고 앞머리를 살짝 두껍게 내려 빗게 되면 훨씬 귀엽고 매력적이며 머리색은 옅은 갈색으로 염색해주면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머리 끝부분을 살짝 안쪽으로 웨이브를 주게 되면 얼굴이 밝고 명랑해 보이며 머리의 층차감에 따라 안쪽으로 굽혀지면서 큰 얼굴에도 잘 맞아 얼굴을 작게 어필할수 있답니다.

 

얼굴작아보이는헤어스타일

 

부플려 풍성한 보브컷

 

어떤 머리결이나 머리숫에 상관없이 다 연출할수 있는데요, 보브컷은 지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할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한쪽으로 앞머리를 비스듬이 자연스럽게 빗어넘겨 얼굴의 이마부분을 살짝 가려주고 양쪽 볼은 곱슬하게 웨이브준 머리로 살짝 가려준다면 갸름한 얼굴을 연출할수 있답니다.

 

붉은 느낌이 있는 갈색으로 염색을하면 얼굴색이 훨씬 부드럽고 윤이나 보이게 하며 웨이브부분의 곱슬한 자체가 훨씬 입체갑을 주면서 부드러운 여성적인 이미지로 보이게 합니다.

 

갸름한 얼굴만들기

 

앞머리는 일치하게하고 파마하기

 

머리숫은 상관없지만 머리결은 부드러운 보통 머리결만 가능한데요, 앞머리를 가지런하게 자르고 앞으로 내리 빗게 한다음 살짝 말아주어 부드럽게 합니다.

 

이렇게 말아주면 앞머리를 적게 남겨도 앞머리 숫이 많게 보이며 층차감이 많은 웨이브 들어간 파마머리는 얼굴을 매력적이게 어필할수 있습니다.

 

이 머리의 스타일은 사람들한테 부드러운 인상을 남겨 주며 머리카락 끝부분의 곱슬정도를 살짝 웨이브로 해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v라인 만들기

 

부드러운 긴머리웨이브

 

머리숫은 좀 많아야 연출이 가능하며 머리 전체, 앞머리까지 포함해서 굽실굽실한 웨이브를 연출해 줍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가볍고 부드럽워 보여 전체 얼굴에 잘 어울리며 머리형태도 바껴져 입체감을 훨씬 더 많이 어필하여 얼굴이 작아보인답니다.

 

큰 웨이브로 인하여 인상이 따뜻해 보여 겨울철에 가장 어울릴만한 헤어스타일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측면으로 보았을때 앞머리의 웨이브는 훨씬 부드럽게 보여 여성적인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게 연출할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얼굴 작아보이는 헤어스타일 및 큰 얼굴을 작고 갸름한 얼굴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