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부위별다이어트

다리살빨리빼는법, 5가지 다리 살 빼는 맛사지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5.

다리살빨리빼는법, 5가지 다리 살 빼는 맛사지법

 

보통 활동량이 적은 여성분들은 다리가 굵은데요, 다리살을 빨리 빼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다리근육을 많이 활동시키는 것입니다. 15분의 시간만 투자하면 쉽게 다리라인을 개선하여 늘씬한 다리라인을 만들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은 5가지 다리살빨리빼는법, 손쉽게 다리근육의 활력을 증가할수 있는 다리살빼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리맛사지법

 

다리를 맛사지하면 두 다리의 피로가 풀릴뿐만 아니라 혈액순환도 촉진시켜 지방의 연소도 가속되어 다이어트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두 다리에 간단한 맛사지를 자주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앉아서 다리를 흔들거나, 두드리거나, 두다리를 마찰하는 등등으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는것이 다리살빼는데 좋은 효과를 줍니다.

 

아래에 자세한 다리맛사지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리살빼는맛사지법

 

두 다리를 흔들기

의자에 바른자세로 앉아서 허리를 바르게 편다음 두 다리는 내려 바닥을 밟습니다. 다리부분의 힘을 이용하여 다리를 들어주어 지면과 평행되게 만들어준다음 두 다리를 앞뒤로 흔들어 주어 다리가 힘들고 피로해질때까지 흔들어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이 간단한 동작으로 다리부위에 모여있던 지방이 연소되면서 다리가 가늘고 늘씬해 집니다.

 

다리를 두드리기

 

다리를 바로 펴고 바른 자세로 침대에 앉아서 두다리는 무릎을 굻어 지탱하고 두 손은 주먹을 쥐고 팔의 힘을 이용하여 빼고 싶은 다리살 부위를  빨갛게 될때까지 두드려 줍니다. 이렇게 하면 다리의 지방을 연소하면서 다리살이 빠져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줍니다.

 

다리살빼는방법

 

두다리를 마찰하기

 

의자에 바른 자세로 앉아서 허리를 펴고 두다리는 바닥에 놓습니다. 왼쪽다리를 조금 들어서 오른쪽 다리에 올려놓아 두 다리가 중첩되게 한다음 왼쪽다리의 힘을 이용하여 종아리살이 오른쪽 다리와 빨갛게 될때까지 반복적으로 마찰하게 합니다. 이런 동작을 다리를 번갈아 가면서 계속 마찰해 주어 이러한 과정에서 운동이되어 혈액순환도 촉진시키고 지방의 연소도 촉진시켜 장기적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줍니다.

 

다리부분을 가볍게 긁기

 

허리를 바로펴서 침대에 앉습니다. 두 다리로 무릎을 굻어 지탱한다음 팔뚝은 펴서 사지가 모이게 한다음 두손으로 다리 허벅지부위를 팔힘을 이용하여 위로 가볍게 긁어줍니다.긁어서 빨갛게 될때가지 반복적으로 긁게되면 다리부위의 지방을 연소시키면서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다리살빨리빼는법

 

주의할점

 

1. 다리운동을 끝낸다음 두손으로 다리를 꼬집듯이 만져주면서 운동하는동안의 다리의 피로를 느슨하게 풀어줍니다. 다음 얼음으로 다리부분을 맛사지하듯이 문질러주게되면 다이어트에 효과를 주면서 날씬한 다리라인을 만들수 있답니다.

 

2. 다리운동을 끝내고 두손으로 다리를 꼬집듯이 만져줄때 힘이 중요한데요, 힘을 크기에 따라 피부의 탄력도 달라진답니다. 힘을 너무 크게 주면 다리 피부에 주름이 생기면서 다리살을 뺏다고 해도 미관에 예쁘지 않으며 또 힘을 너무 적게 주게 되면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볼수 없고 다리는 근육성 종아리로 변하게 되므로 힘의 크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다리살빨리빼는법, 5가지 다리 살 빼는 맛사지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