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부위별다이어트

복부비만없애는법 및 뱃살빠지는 마사지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22.

복부비만없애는법 및 뱃살빠지는 마사지 알아보기

 

복부는 여성분들한테서 군살이 가장 많이 생기는 부위라고 할수 있는데요. 추운 겨울 인체 신진대사가 빨리지면서 쉽게 배고픔을 느끼게 됩니다. 이때 공복감을 참을수 없어 음식을 조금씩 조금씩 먹게 되고 추운 날씨때문에 운동량은 줄어들어 지방이 복부에 쉽게 쌓이게 되면서 뱃살로 된답니다.

 

아무리 날씬하다고 해도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먹게 된다면 뱃살은 어쩔수 없이  볼록하게 나오게 되지요^^ 그럼 오늘은 섭취하는 음식때문에 볼록하게 나온 뱃살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한테 복부비만 없애는법 및 뱃살빠지는 마사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살빠지는마사지


웃몸일으키기로 뱃살빼기

 

1. 반듯하게 바닥에 누워서 무릎굽혀서 두발은 어깨너비까지 벌려주고 두 손은 머리 양쪽을 잡아줍니다.
2. 숨을 내쉬고 천천히 머리를 들어주면서 동시에 상반신은 무릎과 가까이로 하여 등은 바닥과 떨어지게 엉덩이는 바닥과가깝게 해줍니다.
3. 2의 자세를 취한다음 10초 이상을 유지하다가 다시 원자세로 돌아옵니다. 이렇게 10회 반복해 줍니다.

 

효과빠른 뱃살빼는방법

 

1. 복부다이어트운동을 하기전에 먼저 10분간 준비운동을 해줍니다. 10분간 준비운동을 하게 되면 온몸에는 땀이 살짝 나게 되는데요, 이때 주방용비닐랩으로 5~6겹 둘러서 감싸줍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비닐랩이 살빼는 크림과 같은 작용을 해주어 복부의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지방의 분해를 촉진시켜 주는 작용을 하게 됩니다.

 

뱃살빼는마사지

 

복근운동하기

 

배꼽위운동 : 반듯하게 누워 하반신은 움직이지 말고 윗몸일으키기 운동을 해줍니다. 이 운동은 윗뱃살을 빼주는 역할을 합니다.

배꼽아래운동 : 반듯하게 누운다음 상체는 움직이지 말고 두발은 위로 들고 다리를 굽혀줍니다. 이렇게 하게되면 아랫뱃살을 빼주는 역할을 합니다.

위에 두가지 운동을 마치고 나서 허리를 비틀면서 전신 스트레칭을 해주는 보조운동을 하게되면 복부의 근육을 단련시켜 복부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복부를 주무르기

복부비만을 날려버리려면 70%를 운동으로 30%는 복부를 주믈러주기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복부운동을 끝마친다음 시게바늘이 움직이는 방향과 그 반대방향으로 원을 그리면서 주무르듯이 매일 100회정도 마사지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인체지방대사의 속도를 촉진시켜 복부지방을 신속하게 뺄수 있답니다.

 

배살빼는법

 

복부운동

평소 운동량이 부족하면 장기능이 떨어지면서 복부가 튀여나오는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평소에 시간날때마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주는것이 좋은데요. 예를 들면 계단오르기, 싸이클, 천천히 뛰기 등등 혹은 식후 1시간동안은 복식호흡을 해주는것도 좋은 복부운동이 되겠습니다.

 

간단한 뱃살빼는운동
1. 바닥에 반듯하게 누워 무릎을 굽힙니다.
2. 두다리는 위로 올려주어 상반신과 수직되게 합니다.
3. 두다리를 상반신과 수직이 된 상태에서 다시 바닥에 닿일락말락 하게 내려주되 발이 바닥에 닿이면 절대 안됩니다. 
4. 이때 복부는 긴장상태를 유지하고 이런 운동을 10회 반복해서 해줍니다.

 

뱃살빠지는 마사지
1. 두 손바닥을 비벼서 뜨겁게 한다음 오른손을 위장의 가운데에 얹어놓고 시계바늘이 움직이는 방향으로 움직이면서 마사지해줍니다.
2. 두손을 상복부의 오른쪽에 놓고 손바닥은 왼쪽으로 밀어주면 됩니다.
3. 두손을 상복부에 얹어놓고 가볍게 누른다음 하복부까지 천천히 누르면서 마사지 합니다.
4. 두손은 허리를 잡고 허리의 위와 아래를 천천히 꼬집어주듯이 마사지 해줍니다.

위에 설명한 마사지를 반복해서 해준다면 배살을 빼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뱃살빼는방법

 

뱃살빼는 음식

 

바나나
바나나 하나에는 대략 400g의 칼륨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칼륨은 체내의 불필요한 나트륨을 배출해주어 복부의 부종을 감소해 줍니다. 그외에 바나나는 음식의 소화를 도와주는 효소도 함유되어 있어 음식이 장속에 머물러 있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또 포만감을 주고 체내의 당분이 지방으로 변환되는것을 감소시켜 주는 작용을 합니다.

 

요구르트
매일 요구르트 한컵을 마셔주면 복부비만에 좋은 도움을 줍니다. 요구르트는 저지방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플레인 요구르트가 가장 적합하겟습니다. 지금까지 효과빠는 복부비만을없애는법 및 뱃살빠지는 마사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뱃살빠지는 마사지

 

좀더 확실한 방법이 필요하다면...

 

위에서 설명한 방법으로 철저하게 진행한다면 뱃살을 빠질수 있겠지만 그래도 좀더 확실한 방법이 필요하다면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같이 병행하여 진행한다면 좋은 효과를 얻을수 있답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중 추천할만한 프로그램으로는 에스펫이 있겠는데요,

 

에스팻 [바로가기] - 굶지 않고 부작용이 없고, 요요현상이 없는 나만의 맞춤 다이어트

 

에스팻은 특히 30대에서 50대사이의 여성분들한테 최적화된 다이어트프로그램으로  잘 안빠지는 뱃살과 나잇살을 굶지 않고 자고 일어나면 빠질수 잇도록 만들어 주고 또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주어 다이어트에 성공을 할수 있답니다.

간단한 선택사항 입력으로 무료상담을 신청하면 개인 체질별 맞춤 테스트를 받아볼수 있으므로 뱃살이나 나잇살등 잘 안빠지는살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