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커지는방법 가슴키우는데 효과좋은 음식과 가슴키우는 기구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8. 26.

 

풍만한 가슴은 예쁜 몸매에 좋은 점수를 주는데요, 이런 이유때문에 가슴이 작은 여성분들은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하여 작은 가슴때문에 남몰래 은근히 고민을 많이 하게 되고 가슴을 키우려고 온갖 방법을 다 이용하고 심지어는 위험부담이 있는 가슴성형까지도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렇듯 아름다운 여성의 몸매에 큰 영향을 주는 가슴, 사실 섭취하는 음식으로 가슴을 크게 할수도 있고 또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기구로 풍만한 가슴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슴커지는 방법으로 가슴키우는데 효과좋은 음식과 가슴키우는 기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슴키우는데 효과좋은 음식을 알아본다면...

 

일상생활에서 모과, 생선, 육류, 우유 등 음식을 평소 섭취하는 주 메뉴로 하여 풍부한 단백질 섭취를 해주는것이 가슴커지는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또한 노란콩, 땅콩, 아몬드, 호두, 참깨, 좁쌀, 옥수수 등 음식들을 자주 섭취해 주면 좋은데요, 이유는 견과류와 씨앗류는 가슴을 키울수 있는 천연보양품이라고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렌지, 포도, 유자, 토마토 등 과일들은 중점적으로 보충하는것이 좋은데요, 이유는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은 가슴이 처지거나 늘어지는데 좋은 도움이 있겠습니다. 셀러리와 같은 비타민E가 풍부한 야채들을 많이 보충하여 가슴발육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고, 콜리플라워 및 해바라기씨유을 자주 섭취하는것이 비타민A를 보충하여 호르몬분비를 촉진시키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B가 함유되어 있는 음식은 우유, 우육, 콩류 및 돼지간등인데요, 비타민B는 호르몬 합성에 좋은 도움을 줍니다.또한 로열젤리를 몇달동안 꾸준히 복용해도 가슴을 키우는데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로열젤리는 호르몬 분비를 자극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을 기우려면 평소 콜라겐이 풍부한 음식, 예를 들면 도가니, 해삼, 돼지족발, 등 음식들이 가슴발육을 증가시켜 줍니다. 또한 해산물을 많이 섭취하는것도 좋은데요, 예들 들면 새우, 패류 등 음식들은 아연 함량이 풍부하여 인체가 호르몬을 제조하는데 중요한 작용을 하는  원소이기때문입니다.

 

 

가슴키우는기구 알아본다면...

 

음식섭취는 가슴키우는데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 무분별한 음식섭취는 자칫 잘못하게 되면 가슴을 포함한 전신에 살이 붙기때문에 꺼리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쁜 몸매의 기준이 마른 체형에 가슴만 풍만한 S라인이라고 할수 있는데 단순한 음식섭취로는 볼륨있는 몸매와 풍만한 가슴을 만들수 없으므로 수술없이 가슴이 커질수 있어 많은 여성분들한테 인기를 끌고 있는 BBL솔루션을 추천합니다.

 

BBL솔루션은?
BBL솔루션은 출산 및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해 처지고 작아진 가슴이나, 또는 절벽가슴, 짝가슴, 벌어진 가슴을 수술이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예쁘고 탄력있는 가슴으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음압원리로 새로운 가슴조직을 생성하여 지속적인 관리만으로 탄력을 유지하고 또 자연스럽고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수 있습니다.

 

내분비 호르몬 발라스를 조절하여 가슴조직이 스스로 생성되도록 하는 절벽가슴, 짝가슴에 효과가 아주 좋은 신개념 솔루션으로 진피층이 탄력 소실을 막고 가슴조직의 체적 감소를 막아 단순히 가슴을 확대시켜주는것만이 아닌 천제적인 아름다운 몸매를 관리를 해주어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수 있습니다.

 

 

BBL솔루션 프로그램
단기간 내 원하는 가슴사이즈를 만들기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스피드프로그램, 단계적 자연가슴확대와 탄력있는 완벽한 S라인을 원한 여성분들을 위한 베이글프로그램, 출산 및 다이어트로 인해 작아지고 처진 가슴을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탄력프로그램, 짝가슴, 벌어진가슴, 몰린가슴, 물방울 가슴등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어주는 교정프로그램, 가슴탄력과 여성스러움을 채워주어 신혼으로 돌려주는 리웨딩프로그램, 또 시간이 부족한 직장 여성을 위한 합리적인 비용과 방법으로 가슴업 및 교정이 가능한 오피스 프로그램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본인의 체형에 맞는 아름다운 자연가슴을 만들수 있습니다.

 

BBL솔루션 가슴사이즈 UP 무료상담 신청[바로가기]

BBL솔루션은 24부터 50세 사이의 여성만 무료상담신청을 받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BL솔루션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수술을 하지 않고 쉽고 간편하게 자연적으로 볼륨있고 탱탱한 가슴라인과 가슴사이즈를 더 커지게 해주고 가슴만 단순하게 커지게 해주는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바디라인과 균형잡힌 몸매로 만들어 줍니다. 작거나 처진 가슴때문에 고민이거나 가슴컴플렉스가 있는 분이시라면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