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가슴키우는데 효과좋은 음식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9. 4.

여성분들은 가슴이 작으면 옷을 입어도 섹시한 라인을 연출해 낼수 없어 자신감을 잃게 되는데요. 이런 이유때문에 작은 가슴이 컴플렉스인 여성분들은 갖은 방법을 이용하여 가슴을 키우려고 애를 쓰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방법을 이용하면 가슴을 크게 할수 있을까요?

 

가슴을 키우려고 한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방법이 바로 가슴성형인데요, 물론 가슴성형은 가슴을 크게 하는데 확실한 방법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로 인한 후유증과 위험부담이 많이 생기고 또 가격면에서도 부담을 많이 느끼게 됩니다. 그럼 수술없이 가슴을 크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자연적으로 가슴을 키우는 방법을 찾아본다면 모든 방법들중 공통점이 섭취하는 음식과 연관이 있다는것을 알아낼수 있는데요. 오늘은 수술없이가슴커지방법 가슴키우는데 효과좋은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슴커지는음식에 대하여 알아본다면...

 


마는 한의학에서 허약한 체질을 보충해주는 좋은 약재라고 할수 있는데요, 마에는 끈끈한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비장을 튼튼하게 하고 신장에 유익하며 기를 보충해주는데 좋은 작용을 합니다.

 

마의 가장 풍부한 영양성분인 끈적이는 점액중 함유되어 있는 감로는 물로 용해되는 섬유소로 흡수후 80~100배 정도 팽창되어 포만감을 쉽게 주기때문에 다이어트식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마에는 또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때문에 살이 찌지 않고 가슴만 키우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방법은 마가루에 요구르트를 섞어서 잘 저어 함께 마시게 되면 가슴키우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노란콩
연구결과 콩국물에는 대량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인체에 충분한 영향을 보충해 줄뿐만아니라 체내의 과도한 콜레스테롤 배출을 촉진하는 작용을 하여 혈액중 콜레스테롤 함량을 줄이고 지방소모를 촉진시켜 줍니다. 노란콩에 함유되어 있는 레시틴은 지방의 축적을 억제하고 또 불면증을 개선시켜줍니다.

 

여성분들이 가슴이 작은건 가슴에 지방이 적게 있기때문인데요, 가슴을 키우기 위해서는 평소에 콩류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것이 식물성 호르몬보충에 도움을 주어 가슴에 지방이 모이면서 풍만한 가슴을 만드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대추
한의학에서는 붉은대추를 기를 보충해주는 약재로 쓰이는데요, 맛이 달고 심장과 폐를 매끄럽게 해주고, 기침을 멎게하고, 오장과 허약한 체질 보충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장기능이 좋지않아 활동이 줄어들어 소화과 흡수기능이 떨어질때 장기적으로 붉은대추를 섭취하게되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또한 배변과 독소배출에 좋은 도움을 주어 뱃살빼는데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이외에 신선한 대추에는 비타민E와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이 두가지 비타민은 가슴발육촉진과 가슴탄력을 유지하는데 매우 유리합니다.

 

땅콩
땅콩은 식물중의 고기라고 불릴 정도로 그 영양가치가 계란, 우유 육류에 버금갈 정도인데요, 때문에 사람들은 고지방음식으로 먹으면 살이 찐다고 생각 하게 됩니다. 하지만 연구결과 장기적으로 땅콩이나 땅콩쨈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을뿐만 아니라 심장병의 발병율을 줄이고 가슴이 작은 여성분들한테는 가슴키우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땅콩에는 비나민E와 지방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난소발육을 완벽하게 해주어 성숙한 난세포 증가로 에스트로겐의 분비를 자극하여 젖샘을 증가하여 가슴을 크게 만듭니다.

 

 

우유
우유에는 유청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이 두가지 물질이 인체 신진대사를 높이는데 유리하고, 복부지방소모를 촉진하는 작용을 합니다. 이외에 우유에는 비타민B군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타민B군이 체내의 에스트로겐 합성에 없어서는 안될 성분으로 가슴을 풍만하게 만드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귀리는 가슴키우는데 좋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비타민E가 풍부하여 난소발육과 에스트로겐분비에 좋은 도움을 주어 가슴발육에 자극을 줍니다.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