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여드름원인과 여드름빨리없애는방법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0. 12.

민낯, 생얼이 트렌드가 된 요즘 진한 화장보다는 생얼을 고집하는 여성분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때문에 얼굴에난 여드름이 제거되지 않아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드름은 손으로 짜거나 진하게 화장을 해도 잘 가려지지 않는데요, 오늘은 여드름원인과 간단한 방법으로 여드름빨리 없애는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여드름 원인
여드름이 나는 원인은 아직 정확하게 입증되지는 않았지만 대체로 내부적인 원인과 외부적인 원인으로 생긴다고 합니다. 내부적인 원인은 생활리듬이 빨른 패턴으로 돌아가면서 수면부족,각종 스트레스 및 불규칙적인 식습관 등이고 외부적인 원인은 대체로 환절기, 햇빛, 및 화학적요인 음주,흡연, 얼굴에 맞지 않는 화장품을 사용했을때, 세균 대기오염 등등이 있겠습니다.

 

1. 아스피린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는 아스피린은 여드름 피부에 좋은 치료효과가 있습니다. 작은 용기를 하나 찾아 안에 아스피린을 한개 넣고 다음 꿀을 한숟가락 넣고 충분하게 잘 섞어줍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아스피린 팩을 얼굴에 15분간 펴발라 줍니다. 이렇게 하면 여드름피부의 염증을 개선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2. 우유
우유속에 함유되어있는 지방이 얼굴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작용을 하는데요, 우유속 유산이 모공을 막고있는 각질을 가볍게 제거해주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화학적 성분이 전혀 없는 우유팩은 피부건강에도 좋은 도움을 주는데요, 방법은 우유에 설탕 한숟가락, 벌꿀 한숟가락을 섞은다음 얼굴에 촉촉하게 발라주었다가 씻어내게 되면 여드름은 물몬 미백에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3. 귀리
귀리는 천연적인 각질제거와 피부를 평온하게 만들어주는 특성이 있는데요, 귀리는 또 수축시켜주는 작용도 있어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고 피부를 온화하게 만들어 줍니다. 3/4컵의 귀리에 물 한컵을 끓여서 식힌다음 걸죽해진 귀리를 얼굴에 팩처럼 발라주고 10분~20분 정도 있다가 씻어내면 됩니다.

 

 

4. 치약
치약에는 흡착성이 강한 활성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드름피부의 염증이 계속 악화되는것을 억제하는 작용을 합니다. 치약으로 여드름제거하는 방법은 특히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여성분들한테 적합합니다.

 

5. 병원치료, 한방처방, 피부처방
민간요법으로도 여드름을 없앨수 있지만 그 효과가 미비하고 또 과학적으로 입증된 방법이 아니라서  효과를 볼때도 있지만 전혀 효과를 못볼때도 있고 또 심각한 경우에는  피부가 악화될수도 있어서 위험부담을 감수해야 합니다.

 

때문에 보다 빠른 치료를 위해서는 병원치료를 권장하는데요, 여드름치료 외길 10년 노하우가 있는 참진 한의원을 추천합니다. 참진한의원에서는 여드름치료 10년 노하루로 매일 200여명의 여드름 환자를 치료하여 1만명 이상의 치료사례와 35만회 이상이 치료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병원치료, 한약처방, 피부처방으로 난치성 여드름, 등가슴여드름, 여드름흉터 등 여드름 상태에 따라 1:1 맞춤 치료로 환자 개인에게 가장 필요한 처방을 해주기 때문에 그 치료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때문입니다.

 

참진한의원 [바로가기]

 

여드름때문에 아직도 민간 요법을 찾으시거나 또는 함부로 짜거나 하여 얼굴에 흉터가 나서 고민이신 분이시라면 맑은 얼굴 참진 한의원에서 온라인 빠른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방문해 보시면 시술사례와 전후 사진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