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중 밤에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다이어트간식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11.

다이어트중 밤에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다이어트간식

 

다이어트중 야식유혹은 장말 참기 힘든데요, 특히 저칼로리 식단으로 저녁식사를 하게 되면 밤에 배고플때가 많습니다.
그만큼 다이어트중 가장 참기 힘든 시기가 바로 밤에 잠자기전 배고플때가 아닌가 싶은데요, 이때 음식을 먹는다면 다이어트에 아주 불리하다는 점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사실 다이어트중 야식으로 간단하게 간식으로 배고픔을 달랠수는 있답니다. 아래에 다이어트중 밤에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다이어트간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중야식

 

1. 치즈

치즈는 다이어트중 밤에 배고플때 야식으로 아주 좋은 간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치즈는 고지방식품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치즈에는 풍부한 단백질과 아주 적은 탄수화물이 들어있기 때문에 치즈로 배고픔을 달래기에는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단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불리하므로 적당한 량을 섭취하기 바랍니다.

 

다이어트중 배고플때

 

2. 석류에 플레인요구르트

 

플레인요구르트와는 일반 요구르트보다 단백질함량이 2배높고 탄수화물은 일반 요구르트보다 1/2정도 적고 영양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므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한테는 아주 좋은 간식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석류의 신맛은 가장 좋은 항산화제이기 때문에 야식으로 석류랑 플레인 요구르트를 같이 먹게되면 공복감도 사라지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방법 : 플레인요구르트2/3에 석류를 1/4개를 섞어서 한컵 만들어서 배고플때 간식으로 한번씩 먹어주면 좋습니다.

다이어트간식

3. 블랙 유기농초콜릿

 

블랙 유기농초콜릿에는 코코아콩이 70% 함유되어 있는데요, 블랙 유기농초콜릿을 먹게되면 다이어트중 밤에 배고플때 생기는 먹고싶은 욕구를 충족시켜준답니다. 또한 이 블랙유기농초콜릿은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혈압을 낮춰주고 인체의 혈관기능을 개선시켜준답니다.

 

방법 : 매번 한조각씩 먹으면 좋은데요 이 한조각은 28.350g을 초과하면 안됩니다.

 

다이어트중

 

4. 무설탕 초콜릿 푸딩

 

일반 초콜릿우유에 비교했을때 초콜릿푸딩은 당분이 14.5g 밖에 들어 있지 않으므로 다이어트중 밤에 배고플때 추천할만

한 야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방법 : 초콜릿우유 2컵에 푸딩믹스를 넣고 잘 저어서 그릇에 담아 4등분으로 나누어 냉장고 냉동실에 5분간 급속냉장해주면 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다이어트야식들은 섭취시 먹는 양은 꼭 조절해서 먹어야지 너무 많은 양을 먹게 되면 다시 비만을 유발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다이어트중 밤에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다이어트간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