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잇몸성형이 필요한 경우와 잇몸성형치료법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22.

잇몸성형이 필요한 경우와 잇몸성형치료법 알아보기

 

미의 기준이 높아지면서 요즘은 얼굴에서 눈, 코, 입만이 아닌 웃을때에 드러나는 잇몸까지 신경쓰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한테 호감이 가는건 당연한 일인만큼 첫 만남에서 첫인상이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인은 바로 아름다운 미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만큼 예쁜 얼굴은 자연스럽게 환한 미소를 지었을때 드러나는 예쁜 잇몸도 아주 중요합니다. 하지만 아름운 미소와 어울리지 않는 과도하게 보이는 잇몸과 누런 이빨등은 불쾌감과 비호감을 주게 되지요...이런 원인으로 요즘은 잇몸성형이하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경우에 잇몸성형이 필요한지와 그 치료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잇몸성형


잇몸성형이 필요한 경우

 

보통 일반적인 치아비율은 세로 1: 가로 0.7~8인데요, 치아가 짧은 경우 레이저 잇몸성형을 통해 간단하게 치료가 가능합니다. 즉 레이저 잇몸 성형을 통해 치아길이를 길게 하여 치아비율을 맞추는 것입니다. 또한 인중 쪽 입술꼬리가 말릴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증상은 순소대가 과도하게 발달되어 입술을 말리게 하는 현상입니다.

 

이럴때에는 수술과정에서 순소대 제거수술을 함께 진행하여 스마일 라인을 맞출수 있답니다. 그리고 인중이 짧거나 근육의 힘이 센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는 잇몸 성형으로는 아주 좋은 효과를 보기 힘드므로 잇몸 성형을 하고 웃을때의 근육이 코 쪽으로 너무 잡아당기지 않게 보톡스 시술을 받아 결과적으로는 웃을때 잇몸도 덜 보이게 되는 효과를 볼수 있고 팔자주름이 펴 보이는 효과까지 가져올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일반적으로 웃을때 잇몸이 약 2mm정도 보여야 하는데 보통 4mm정도 보이면 나머지 2mm 더 보이는것은 보톡스 요법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웃을때 잇몸이 6mm가 보인다고 할때 잇몸성형으로 약 2mm를 삭제하고 또 2mm를 보톡스 시술을 받아 치료할수 있습니다.

 

 

잇몸성형치료

 

잇몸성형치료법

 

1 보톡스

보톡스를 이용할때에는 근육의 차이에 따라 3~6개월 정도 유지되지만 만약 적응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시 반복적으로 맞아야 하며 치료이후약 한달간은 부자연스러우며 한달이 지나야 자연스러워 집니다.

 

2. 양악수술
부정교합이나 주걱턱, 상악의 뼈가 긴 경우에 보통 양악수술을 받는데요, 인중의 뼈가 길어 잇몸이 많이 보이는 경우에도 많이 받는 수술이기도 합니다. 또한 양악수술은 뼈를 잘라내는 수술이므로 근본적인 치료는 될수 있지만 뼈를 잘라내는 수술인만큼 위험성과 회복등으로 부담이 될수 있고 또 수술이후 부작용으로 인한 후유증이 나타날수 있으므로 추천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3. 레이저 LP잇몸성형
레이저 LP잇몸성형은 유럽이나 미국에서 많이들 치료하는 방법인데요, 하지만 칼을 이용하는 수술이므로 많이 부으며 회복기간이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잇몸성형

 

이런 단점을 보완할수 있는 CCL치과를 추천해 드릴수 잇는데요, CCL치과에서는 레이저를 이용한 잇몸의 점막제거하기 때문에 많이 붓지 않고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이 없게 치료하는 CCL치과를 추천할수 있습니다. 수술시간은 상담 검진 수술까지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면 수술시간만 약 50분정도 소요되고 수술이후 약 2주정도는 편안한 일상생활을 유지할수 있고 약 3개월이 지나면 완정 회복이 됩니다.

 

또한 레이저 LP잇몸성형과 CCL치과잇몸성형을 함께 진행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수 있으며 치아의 심미 비율과 웃을때 잇몸비율로 예쁜미소를 찾을수 있답니다.

 

 

잇몸성형후 다시 재발하면 금전적인 면에서 손해라고 불수 있는데요,잇몸성형의 명가 CCL치과 잇몸성형은 한번만 수술하면 재발하지 않기때문에 여러모로 편할수 있답니다. 또한 고객의 치아 건강상태에 맞춰 철저하게 분석하고 진행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아프지 않고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수술시에는 아프지 않는 컴퓨터 마취를 이용하기 때문에 마취시 거의 통증이 없고 물방울 레이저를 이용한 수술은 출혈이 거의 되지 않게 진행되며 수술후 바로 식사등이 가능합니다. 일상생활에서도 거의 불편없이 많이 붓지 않기때문에 수술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잇몸성형이 필요한 경우와 잇몸치료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CCL잇몸성형 [바로가기] - 간단한 선택사항 입력으로 잇몸성형에 대한 본인이 궁금해했던 점들을 빠른상담

 

미소가 아름다운 예쁜 얼굴을 잇몸성형의 명가 CCL치과에서 찾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