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크게하는방법 가슴커지는마사지 및 가슴크는팩과 영양쥬스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2. 8.

가슴크게하는방법 가슴커지는마사지 및 가슴크는팩과 영양쥬스

 

요즘은 글래머러스가 유행인데요, 많은 여성분들이 날씬한 바디라인을 위하여 과도한 다이어트나 또 각종 다른 원인으로 인하여 작아지거나 원래부터 빈약한 가슴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있습니다. 예쁜 바디라인은 날씬하기만 해서 되는것이 아니라 가슴과 힙이 조화가 잘 되어 s라인이 되었을때에야 예쁜몸매라고 할수 있습니다. 

 

예쁜바디라인에서 가슴은 중요한 비율을 차지하는데요, 가슴크는방법은 다이어트방법처럼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특히 가슴크는 방법은 음식섭취와 마사지 및 생활습관을 같이 융합하여 일체가 되어야지 어떤 한가지 간단한 방법으로 가슴을 크게 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럼 아래에 가슴커지는비결, 가슴커지는 마사지와 가슴크는팩 및 쥬스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가슴커지는마사지

 

가슴크는 팩만들기

직접적으로 가슴에 바르는  가슴크는 크림이나 팩들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든지 시중에서 구매한것이라면 전부 화학적 첨가물이 조금씩은 첨가되어 있습니다. 가슴부위 피부조직은 아주 연한데요, 이러한 화학적인 제품을 자칫 잘못사용하게 되면 피부가 빨갛게 붓거나 다른 피부질병에  걸릴수 있는데 만약 가슴커지는 팩을 직접 만들어 사용한다면 화약약품을 첨가하지 않게 되므로 피부에도 좋고 가슴이 커지는 데에도 좋은 효능을 볼수 있습니다.

 

아래에 가슴크는 팩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준비해야 할 재료는 계란 하나와 요거트 한숟가락 및 캡슐로 된 비타민E 2알을 준비하면 됩니다. 방법은 준비한 모든 재료를 그릇에 담고 계란과 함께 잘 저은다음 가슴부위의 밑 부분부터 밖으로 향하게 펴서 발라줍니다.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면서 골고루 발라준다음 면으로 된 얇고 공기가 잘 통하는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20분간 있은다음 따뜻한물로 깨끗이 씻고 브래지어도 깨끗하게 씻어서 두었다가 말려서 다음날 다시 사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15일간 매일 견지해주면 15일뒤 가슴이 커지는것을 느낄수 있고 또 피부에 브드럽고 연하고 예뻐집니다.  

 

가슴크는마사지

 

가슴커지는 마사지

가슴이 커지는 방법중 효과가 좋은 또다른 방법은 가슴커지는 마사지가 있겠는데요, 마사지를 하게 되면 가슴부위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흉부의 혈액순환을 가속시켜 흉부의 영양섭취속도가 빨라져 더 크게 발육할수 있습니다.  또한 가슴마사지를 장기간 하게 되면 가슴종양을 방지할수 있고 가슴관련 질병도 빨리 발견할수 있답니다. 

 

마사지 하기전에 샤워를 하고 가슴크림을 바른다음 골고루 마사지를 해주면 됩니다. 방법은 크림을 바른다음 오른손으로 오른쪽 흉부를 손가락을 모아서 잡아주고 가슴을 위로 밀듯 올려줍니다. 이때 왼손은 왼쪽흉부를 느슨하게 잡아주구요 이런 마사지를 한쪽 가슴을 10회씩 양쪽 모두 마사지 해주면 흉부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가슴이 처지는거나 옆으로 퍼지는것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가슴크는비법

 

가슴커지는 영양쥬스

가슴커지는쥬스는 가장 간단하고 효과가 가장 좋은 가슴커지는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준비할 재료는 아보카도 1/2개, 사과 1개, 탈지우유250 ml,백설탕 조금 준합니다.

 

먼저 아보카도와 사과는 껍질은 잘 깍아내고 과육만 깍뚝썰어서준비하구요, 준비해둔 탈지우유와 껍찔을 깍은 사과와 아보카도 백설탕을 조금 넣고 믹서기에 넣고 충분하게 잘 갈아서 체에 거른다음 건더기는 버리고 쥬스만 매일 마시면 됩니다. 요즘처럼 추운날씨에는 따뜻하게 데워서 마셔도 좋습니다. 

 

가슴커지는비결

 

아보카도에는 비타민E와 A가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인체의 내분비호르몬 분비를 조절하고 가슴발육 신진대사를 가속시켜주는 작용을 함과 동시에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우유중 동물성단백질과 사과의 비타민과 타르타르산이 가슴발육에 필요한 영양들로 하여 신체의 순환대사를 촉진시킵니다.

 

매일 아침 한컵시 15일간 꾸준히 마신다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주므로 살을빼고 가슴은 커지는 두가지 효과를 동시에 볼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슴커지는비법 가슴커지는 마사지와 가슴크는 쥬스와 팩만들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