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주근깨없애는법, 주근깨를 없애주는 음식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2. 12. 29.

주근깨없애는법, 주근깨를 없애주는 음식 알아보기

 

요즘은 환경오염과 같은 각종 대기 오염으로 인하여 젊은 여성들도 얼굴에 주근깨가 생기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얼굴은 한사람의 상징이라고 할수 있는만큼 아주 중요한데요. 예쁜얼굴에 주근깨가 난다면 이보다 괴로운 일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처럼 얼굴주근깨때문에 고생하시는 여성분들을 위하여 주근깨없애는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주근깨없애는음식

 

 

토마토즙

 

매일 신선한 토마토즙을 한컵씩 장기적으로 마셔준다면 주근깨를 없애는데 아주 좋은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토마토에 함유되어있는 비타민C가 피부속에 있는 티로신이라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여 피부속 멜라닌의 형성을 감소시켜 피부결이 부드럽고 윤이나며 검은색반점이 점차적으로 사라집니다. 그러므로 토마토는 피부미용에 아주 좋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주근깨없애는법

 

 

오이죽

 

백미 100G, 신선한 오이 300G, 소금 2G, 생강 10G 
1. 오이는 깨끗하게 씻어서 준비하고 껍질은 깍아내고 속은 파낸다음 나머지 살부분을 얇게 썰어저 준비합니다.
2. 쌀은 깨끗하게 씻어서 준비하시구요. 생강은 깨끗하게 씻어서 잘 다져줍니다.
3. 냄비에 물을 1000ml 붓고 끓여줍니다. 끓기시작하면 흰쌀, 생강을 넣고 쎈불에 펄펄 끓기 시작하면작은불로 은은하게 쌀이 걸죽해 직때까지 계속 끓여줍니다.
4. 쌀이 걸죽해 지면 썰어두었던 오이를 넣고 다시 한소끔 더 끓여 걸죽해지면 소금으로 간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죽을 하루에 2회 따뜻하게 먹으면 피부결이 부드러워지고 윤이나며 주근깨나 검은반점 들이 자연히 사라지면서 또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

 

 

주근깨없애기

 

 

레몬얼음설탕즙

 

레몬을 믹서로 갈아 즙을 만든다음 얼음석탕을 적절하게 넣어 마시면 됩니다. 100g의 레몬즙속에는 비타민C가 50mg이나 들어있어 그야말로 비타민c덩어리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칼슘, 린, 철, B조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평소에 자주 마시게 되면 피부결이 희고 부드러워질뿐만 아니라 피부혈관이 노화되는것을 방지하고, 얼굴의 색소,얼굴반점을 없애줄 뿐만아니라 동맥경화를 방지하는 작용을 합니다.

 

주근깨

 

 

목이버섯 대추국

 

목이버섯 30G, 대추 20개를 준비합니다. 목이버섯은 깨끗하게 씻어서 준비하고 대추는 씨를 빼낸다음 냄비에 물을 적당하게 붓고 준비해둔 목이버섯과 대추를 같이 넣고 30분정도 끓여줍니다. 매일 아침, 저녁 식사후 한번씩 장기적으로 마시게 되면 얼굴의 주근깨를 없애줄뿐만 아니라 피부결도 희고 부드럽게 되며 또한 얼굴의 검은반점도 치료해 줍니다. 특히 목이버섯은 피부를 윤기있게 해주고 피부의 노화를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주근깨없애는법, 얼굴주근깨 없애는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얼굴 주근깨때문에 고민이신분이시라면 위의 방법을 한번 참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