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피부좋아지는법 피부관리에 가장좋은 황금시간을 활용하여 꿀피부와 v라인 만들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10.

피부좋아지는법 피부관리에 가장좋은 황금시간을 활용하여 꿀피부와 v라인 만들기

 

꿀피부, 아기피부, 얼굴 v라인은 세상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외모인데요,  피부관리를 하는것도 하루중 좋은 시간대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만약 매일 피부관리에 좋은 황금시간대에 관리를 해준다면 피부가 나쁘고 싶어도 나빠질수 없을뿐더러 항상 꿀피부, 아기피부를 유지할수 있답니다.

 

그럼 매일 피부관에 가장 좋은 시간대는 언제일까요?

 

피부관리사들의 소개에 따르면 사람의 피부는 매일 각기 다른 시간때마다 각기 다른 상황에 처하고 있는데요, 만약에 피부관리를 가장좋은 시간에 하게된다면 그 효과는 상상보다 더 좋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 피부관리에 가장 좋은 시간때와 각 시간대마도 각기 다른 관리방법으로 v라인 만드는 비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부관리하는방법

 

피부관리에 가장좋은 황금시간 1 . 6:00 am ~8:00 am

 

아침 5시부터 아침 7시에는 인체가 체내의 독소나 노폐물 배출의 가장 높을때인데요, 얼굴의 피지의 분비도 아침 4시부터 더 많아지면서 얼굴에 기름이 나오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원인으로 어떤 여성분들은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에 기름기가 많이 나와있는것입니다. 하지만 수분이 세포내에서 모이게 되면 림파순환이 늦어지면서 얼굴이나 눈밑이 부종이 나타난답니다.

 

피부관리 Tips : 부종을 마사지하기

얼굴에 부종이 나나탔을때 마사지크림을 바르고 나서 네손가락으로 턱에 얹어놓고 턱부터 귀밑까지, 입가부터 귀앞까지, 콧방울부터 태양혈 까지의 순으로 위로 올리면서 마사지해줍니다. 이렇게 하게 되면 얼굴의 부종도 사라질뿐만 아니라 하루종일 좋은 안색을 유지할수 있답니다.

 

피부가좋아지는방법

 

피부관리에 가장좋은 황금시간 2 . 5:00pm ~8:00pm

 

피부에 민감한 점심시간이 지나면 체내의 미세순환이 점차 증강하면서 신체의 권태감이 점차 사라지고 피부색이 미세순환의 증가에 따라 윤기가 돌기 시작하는데요.

 

이시기의 혈액속의 산소량이 올라가면서 영양분을 충분히 흡수할수 있습니다. 인체의 체온이 높아지면 피부의 온도도 같이 높아지면서 영양성분흡수하는 능력도 체온이 떨어졌을때보다는 훨씬 높아질수 있답니다.


피부관리 Tips : 피부에 영양을 보충시키기

 

이 시기가 바로 피부에 양양을 보충시키는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퇴근후 바로 피부를 철저히 깨끗하게 씻은다음 얼굴에 팩을 해주면 좋구요, 만약 팩이 없을때에는 자신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수분보충영양크림이나, 항산화나,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를 발라주는것이 좋습니다.

 

피부관리법

 

 

피부관리에 가장좋은 황금시간 3. 11:pm ~6:00am

 

한밤중에 자기장이 가장 강한 시기이므로 인체가 휴식과 회복을 시작하는 시간인데요, 깊이 잠들면 세포성장과 회복이 왕성하고 분열이 평소보다 8배좌우 빨라서 피부는 각종 피부영양제를 신속히 흡수할수 있답니다. 이때 세포가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품을 보충해 준다면 흡수도 빠르게 되어 꿀피부를 만들수 있는 아주 좋은 시간대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피부관리 Tips : 기능성 에센스를 사용하기

 

이시간때의 피부는 어떤 제품을 바르던 흡수력이 뛰여나므로 본인의 피부에 알맞는 기능성에센스를 사용하여 피부에 영양을 보충시키는것이 꿀피부와 v라인을 만들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피부관리에 좋은 황금시간 및 얼굴 v라인 만들기비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