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 키우는 음식 및 가슴키우는크림추천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26.

가슴 키우는 음식 및 가슴키우는크림추천

 

풍만한 가슴을 갖고싶어하는건 모든 여성들의 소망이지만 사실 현실적으로는 빈약한 가슴때문에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럼 효과좋은 가슴키우는방법들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우선 가슴을 키우려면 음식습관이 아주 중요한데요, 음식섭취는 가슴키우기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럼 아래에 가슴키울수 있는 맛있고 칼로리가 낮은 음식과 가슴키우는크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슴커지는음식

 

땅콩

 

땅콩은 꼭 볶지않은 신선한 생땅콩으로 먹는것이 좋은데요, 볶은 땅콩이나 삶은 땅콩은 살찌기 쉽기 때문입니다. 매일 2시간에 한번씩 10~20알씩 잘 씹어서 먹는게 되면 지방과 비타민B2를 보충시켜줍니다. 땅콩을 먹을때 딱딱한 껍질속에 있는 붉은색 얇은 껍질이 거슬리거나 속이 불편하다면 껍질을 까서 속살만 먹어도 됩니다.

 

검은참깨

 

검은참깨는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을뿐만 아니라 가슴키우는데에도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검은깨에는 풍부한 단백질과 지방, 탄수화물, 비타민E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매 100g의 검은깨에는 비타민E가 50.40ml 함유되어있을뿐만 아니라 비타민B1, B2, B6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E는 난소발육과 에스트로겐 분비를 증가하고 가슴의 발육을 자극하는 작용을 하기때문에 가슴발육에 자극을 주어 가슴을 더욱 풍만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러므로 검은참깨는 가슴키우는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가슴크는음식

 

오렌지

 

오렌지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가슴이 쳐지거나 변형이 되는것을 방지하여 가슴을 업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가슴이 옆으로 퍼지거나 하는 현상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보통 식사전 또는 식사후 30분에 먹거나 잠자기전에 포도와 같이 먹는것이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이외에 단기간 빨리 효과를 보려고 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오렌지와 감주를 같이 먹는 방법인데요, 감주도 카슴키우는데 좋은 음식으로 감주와 오렌지를 같이 섭취하게 된다면 보다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방법은 오렌지는 껍질을 까서 준비해 주고 물을 끓여 감주를 조금 탄다음 거기에 껍질을 깐 오렌지를 넣고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모과

 

모과가 가슴을 키우는데 최적의 과일이라는 것은 요즘 여성분이라면 다들 알고 계신데요, 가슴발육상황은 인체의 에스트로겐 분비에 의하여결정이 되는데요, 보통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왕성할수록 가슴발육도 왕성해 질수 있답니다.

 

가슴키우는음식

 

옥수수

 

옥수수도 가슴키운데 좋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옥수수에는 칼슘, 린, 마그네슘, 철분, 셀렌 및 비타민A, B1, B2, B6, E와 카로틴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가슴발육에 좋은 도움을 주고 또 섬유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장기적으로 섭취했을때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빈약한 가슴때문에 고민이신 여성분들은 이외에도 평소에 열량이 높은음식, 예를 들면 계란, 살코기, 콩류를 많이 섭취하게되면 빈약한 체질이 풍만해 지면서 가슴도 같이 풍만해 질수 있답니다. 

 

가슴크림

 

가슴키우는크림추천

 

하지만 몸매는 빈약하지 않는데 오직 가슴만 빈약한 여성분들은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먹게된다면 살찔 우려가 있는데요, 이런 여성분들한테 요즘에는 가슴에 바르는 크림이 아주 인기가 많이 있답니다. 요즘은 효과좋은 가슴크림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추천을 한다면 베마 코스메틱의 베마 바이오라는 제품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가슴키우는크림

 

베마바이오란?!

 

이제품은 1392년 설립된 역사가 깊은 이탈리아의 페라라 대학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받은 제품으로 고추, 인삼, 올리브등의 식물추출물과 쌀배아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등의 100%천연 유기농원료로 만들어진제품인데요,

 

과도한 체중감소, 노화 출산과정과 모유수유로 인해 처지거나 작아진 가슴을 아름답게 리프팅시켜 볼륨있는 가슴으로 만들어 주고 또 4주간의 집중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와 볼륨있는 가슴라인을 만들어 줍니다.쳐진 가슴이나 빈약한 가슴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아래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고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작은 가슴때문에 고민이지만 가슴성형수술에 분안감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거나, 과도한 다이어트때문에 작아진 가슴과 같은 여러가지 원인으로 빈약한 가슴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베마 코스메틱의 베마바이오를 한번 참고해보시고 무료상담을 통하여 제품에 대한 꼼꼼한 설명을 무료로 상담 받아보시고 제품이 본인의 체질에 맞는지를 잘 알아본다음 구매결정을 해야 후회하는 일이 없습니다. 

 

베마 코스메틱[무료상담신청] - 수술없이 단 1회사용만으로도 볼륨up 

 

아래의 홈페이지를 클릭하셔 자세한 온라인 무료상담 꼼꼼하게 받아보시고 후회없는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가슴탄력, 가슴볼륨, 가슴라인 어느하나도 포기하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