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얼굴유형별 얼굴살빼는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5.

얼굴유형별 얼굴살빼는법

 

요즘은 얼굴이 갸름하고 브이라인이 미의 상징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렇게 예뻐지고 싶은 심정에 고통을 무릅쓰고 턱을 깎는 성형수술까지 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이 부담스러워 자연적으로 얼굴살빼는 방법이나 비법들을 찾아서 브이라인 되려고 별의별 노력을 다 하고 있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럼 아래에 이런 여성분들을 위하여 얼굴유형 얼굴살빼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얼굴작아지는법

 

지방축적형 얼굴

 

특징 : 얼굴을 봤을때 살이 많고 간식먹기를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방법 : 브이라인을 유지하고 싶다면 우선먼저 간식을 줄이고 설령 간식을 먹는다고 해도 기름지고 고령량 음식은 피해야 합니다. 하루 세끼 식사는 규칙적으로 섭취흘 해야 하는데요, 불규칙적인 음식습관도 얼굴에 지방이 쌓이게 됩니다. 

 

또한 이런 유형의 얼굴인 분들은 음식을 섭취시 한숟가락에 많이 담아 한번에 많이 먹는 폭식 습관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매한숟가락을 입에 넣었을때 15회정도 씹어서 삼키는것이 폭식을 방지하는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유형별얼굴살빼기

 

얼굴부종형 얼굴

 

특징 : 손발이 차겁고 얼굴 안색도 좋지 않으며 항상 얼굴이 해쓱하고 아파보입니다.

 

방법 : 가능하면 밤샘을 하지 않는것이 좋으며 수분섭취량도 줄여야 합니다. 매일 잠자기 전에는 10분~15분 정도의 반신욕을 하는것이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소금물을 마셔주고 다음 따뜻한 물에 적신 수건으로 얼굴을 닦고 다음 차거운 물로 적신 수건으로 마사지하듯 닦아줍니다. 이렇게 뜨겁고 차거운 수건으로 마사지를 3분간 해준다면 얼굴부종을 가라앉혀주어 순식간에 손바닥만한 얼굴로 만들수 있답니다.

 

얼굴살빼는방법

 

나이로 인한 군살

 

특징 : 얼굴살이 축 처지고 느슨하며 꼬집었을때 탄력이 없습니다.

 

방법 : 잠자기전에 화장을 철저하게 지우는것은 필수이구요, 피부 청결에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매주 정해진 시간에 얼굴팩을 해주어 얼굴군살이 쌓이는 것을 예방해야 합니다. 

 

아침에는 로션을 꼭 챙겨서 발라주는것이 좋은데요, 로션을 바를때에는 가운데손가락 세개로 힘을 들이지 않고 천천히 발라주는것이 좋습니다.

 

얼굴살빼는법

 

 

 

비뚤어진 얼굴형

 

특징 : 오른쪽 얼굴과 왼쪽 얼굴이 비대칭이고 웃을때 입술또는 한쪽 얼굴이 조금 비뚤어진 느낌이 들때...

 

방법 : 음식을 씹을때에는 양쪽으로 골고루 씹는것이 좋으며 양쪽 각각 15회씩 씹는것이 좋습니다. 껌과 같은 한쪽으로만 씹는 음식은 먹지 않는것이 좋으며 마른오징어나 육포와 같은 딱딱한 음식은 적게 먹는것이 좋습니다. 구강은 딱딱하고 질긴 음식을 씹음으로하여 턱이 사각턱으로 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얼굴유형별 얼굴살빼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