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얼굴작아지는방법 및 V라인만들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8.

얼굴작아지는방법 및 V라인만들기

 

얼굴살빼는방법 어떤것들이 있을까?....

수많은 성분들이 매일 하는 고민중 하나가 바로 브이라인만들기 입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사실 얼굴형이 이뻐지는법은 그렇게 어려운것이 아니랍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속에서 부담없이 활용할수 있는 얼굴작아지는방법과 V라인만들기위한 간단한 마사지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브이라인만들기

 

사람의 골격은 모양이 태여나서부터 고정된것이 아니라 평소의 자세와 걸음걸이 방식에 따라, 잠잘때 이를 가는등 습관에 따라 변형이 된답니다.

 

얼굴골격도마찬가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변형이 되어 광대뼈가 튀여나오거나하여 얼굴이 커지게 된답니다.

 

근육과 뼈는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요, 이런 관계를 이용하여 집에서 간단한 교정으로 얼굴을 작게 만들수 있습니다.

 

얼굴살빼는방법

 

얼굴작아지는방법

 

1. 엄지손가락으로 턱 아래를 짚고 나머지 손가락은 주먹을 쥐고 준비합니다.
2. 엄지손가락으로 턱아래를 짚고 주먹을 쥔 상태에서 턱부터 귀아래까지 턱뼈를 따라 선을 긋듯이 힘껏 문질러 줍니다.

 

3. 엄지손가락을 귀옆에 놓고 나머지 손가락은 주먹을 쥐고 준비합니다.
4. 역시 주먹을 쥔 상태에서 눈밑 광대뼈부터 태양혈까지 순으로 마사지 하듯 문질러 줍니다.

5. 같은 방식으로 코 양쪽에서 광대뼈부터 태양혈까지 순으로 마사지 하듯 문질러 줍니다.

6. 같은 방식으로 이번엔 입가에서 광대뼈부터 태양혈까지 순으로 마사지 하듯 문질러 줍니다.

 

이런식으로 방식으로 매일 반복적으로 한다면 얼굴살이 빠지면서 얼굴라인이 서서히 드러납니다. 

 

얼굴작아지는법

 

v라인만들기

1. 허리를 펴고 바로 서서 머리를 바로 한다음 손바닥으로 아래턱을 바치고 준비합니다.
2. 손바닥의 힘으로 위로 향해 천천히 밀어줍니다. 얼굴 양쪽을 이와같은 방법으로 밀어주어 빨갛게 될때까지 반복하여 줍니다.

 

이렇게 하면 얼굴지방이 연소되면서 임파순환을 촉진시켜 얼굴에 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신속하게 없애주어 V라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지금까지 얼굴작아지는방법 및 v라인만들기 간단한 방법에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