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풍만한가슴 체중감량에 효과좋은 저칼로리음식과 가슴축소되는 음식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9. 23.

직장인 여성분들은 일상생활 음식습관중 커피를 자주 마시게 되는데요, 사실 커피를 하루에 3컵 이상 마시게 되면 가슴사이즈가 축소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풍만한 가슴과 체중감량에 효과좋은 저칼로리 음식과 가슴이 축소되는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슴이 가장 좋아하는 독소배출음식

 

1. 바나나 - 열량 87킬로칼로리/100g
바나나가 장활동을 촉진시켜 변비를 개선한다는것은 모든 분들이 알고 있는데요, 매일 바나나를 1~2개 정도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체내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고 허리사이즈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어 외적인 미와 내적인 미를 동시에 가꿀수 있습니다.

 

또한 100g 정도 되는 바나나 한개에는 87킬로칼로리의 열량이 들어 있는데 한끼 식사중 쌀밥 한그릇(150g)에는 220칼로리로 바나나의 칼로리는 쌀밥의 1/2 도 안되는 열량이기때문에 독소배출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2. 모과 - 열량 27칼로리/100g
모과는 미백과 가슴을 풍만하게 만드는 데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신선한 모과로 국을 만들거나 꿀을 넣고 쪄서 섭취하게 되면 가슴키우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모과에 함유되어 있는 모과 효소는 단백질을 분해할뿐만 아니라 당분과 지방을 분해해주기때문에 체내 군살을 제거할수 있게 만들어 다이어트는 물론 가슴키우는데에도 좋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3. 아보카도 - 열량 45킬로칼로리/100g
아보카도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러한 불포화 지방산의 가슴조직의 탄력을 증가시켜주고 또 아보카도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A는 여성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주는 작용을 하며, 비타민C는 가슴모양이 변형되는것을 방지하고, 비타민E는 가슴발육의 좋은 도움을 줍니다. 때문에 아보카도는 풍만한 가슴을 만들고 칼로리가 낮아 체중감량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4. 토마토 - 열량 15킬로칼로리/100g
토마토에는 풍부한 펙틴과 식이섬유가 대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섭취후 포만감을 주고 변비를 개선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나 체중감량에 매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인체에 부족한 비타민과 광물질을 보충해줍니다.

 

 

5. 사과 - 열량 56킬로칼로리/100g
사과는 일상생활에서 매우 익숙한 과일인데요, 사과에는 펙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위장의 활동을 촉진시켜 체내 독소를 배출시켜주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사과의 가장 큰 장점은 인체가 열량을 흡수하는것을 감소시켜주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사과에 함유되어 있는 칼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다리부위의 부종을 방지하여 날씬한 다리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이외에 매일 사과를 섭취하는 습관을 기른다면 꿀피부를 만들수 있겠습니다.

 

 

가슴축소되는 음식

 

매일 커피 3잔 마시면 가슴사이즈가 줄어든다!
커피는 많은 여성들이 즐겨 마시는 음료인데요, 연구결과에 따르면 여성분들이 커피를 매일 3잔 이상 마시게 되면 가슴사이즈가 줄어든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커피를 마시는것과 작은 가슴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데요, 빈약한 가슴을 가지고 있는 여성분들은 대부분 커피의 섭취량과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풍만한 가슴을 위해서는 커피는 하루에 3잔 이상 마시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육식과 패스트푸드 역시 가슴이 작아지는 원인!
1. 육식
일상생활 섭취하는 음식중 여성분들은 호르몬이 함유되어 있는 육식의 섭취를 억제해야 하는데요, 육식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열량과다섭취는 물론이고 콜레스테롤을 과다 섭취하게 됩니다. 또한 콜레스테롤은 인체가 과다한 호르몬 분비를 자극하게 되는데 대다수의 가슴종양은 모두 호르몬 분비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장기적으로 저지방 음식을 섭취하는 여성분들은 가슴에 질병이나 문제가 생기는 확율이 줄어들수 있겠습니다.

 

2. 염분과 패스트푸드
염분과 기타 소듐성분 함량이 높은 음식들은 여성한테 체내에 체액이 과다하게 유지하게 만들어 가슴이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때문에 여성분들은 가능하면 염분이 적은 음식을 섭취하는것이 좋은데요, 통조림음식과 너무 짠 즉석식품을 적게 섭취하는것이 좋겠습니다.

 

패스트푸드 음식은 보통 염분 함량이 비교적 높고 기름기가 많기때문에 체내 에스트로겐의 생성을 가속시켜 유선증식이 심해지기때문에 적당하게 섭취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풍만한 가슴 과 체중감량에 효과좋은 음식과 가슴축소되는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