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턱살빼는법 3가지 마사지로 이중턱없애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4. 1. 17.

요즘 얼굴미인의 트렌드가 작은얼굴, 브이라인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하지만 각종 이유로 인하여 현실속에서는 작은 얼굴은 있어도 그렇게 조각같은 브이라인은 찾아보기 쉽지 않습니다.

 

특히 스마트 시대인만큼 남녀노소가 모두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는데요, 심지어는 스마트폰을 길을 걸을때에도 먹이숙여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얼굴에 턱살이 생거나 이중턱이 생기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을 해도 이중턱이 생긴다는 말에 의아해 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최근 조사결과에 따르면 65%의 사람들이 장시간 머리숙여 스마트폰을 사용한 관계로 이중턱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 원리는 바로 오랜시간동안 앉아있게되면 엉덩이가 커지는것처럼 턱또 3개 지방주머니가 있는데 탄력이 적어 오랜시간동안 머리를 숙여있게 되면 지방이 눌려져 아래턱이 나오면서 시간이 오래가게 되면 이중턱이 생기게 됩니다.

 

때문에 머리들고, 목을 길게 빼고, 노래를 하거나, 마사지 등으로 턱근육을 만들어 이중턱을 피해야 하겠는데요, 오늘은 털살빼는 3가지 마사지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래턱 수축 마사지
머리를 숙여 이중턱이 생긴 분들은 마치 가성근시처럼 초기에 잘 보양한다면 복원이 가능하다고 할수 잇겟습니다.

 

그 방법을 알아본다면...
1. 두 손으로 힘을 주어 아래턱부터 귀밑 부위까지 밀어주면서 10회정도 반복해서 마사지 해줍니다.
2. 두 손 손등으로 턱밑부터 아래로 반복하여 25~30회 정도 밀어줍니다
3. 두 손 식지와 중지로 아래턱 군살을 집어서 귀밑 얼굴 양쪽으로 좌우 각각 3회  밀어줍니다.

 

매일 스마트폰을 머리숙여 12시간 이상 하고 계신 분이사라면 이중턱이 생겼는지 만져보시고 설령 없다고 할지라도 이중턱을 피하려면 위에 설명한 세가지 마사지로 매일 마사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얼굴 뺨을 잡아당기는 마사지
지구인력은 마치 형태가 없는 포환을 얼굴에 걸어놓은것처럼 얼굴 근육은 이와균형을 이루려면 많은 힘이 든다고 합니다. 장기간 머리를 숙이게 되면 콜라겐이 줄어들게 되는데요, 입가등에 콜라겐 재생에 도움을 주는 항노화 에센스를 바르는 외에 얼굴살을 잡아당기는 마사지로 도움을 주어야 하겠습니다.

 

1. 에센스를 얼굴에 바른다음 양쪽 네 손가락으로 얼굴에 잡아당기듯 큰 원을 그리면서 반복하여 6회정도 마사지 해줍니다.

2. 손가락 네가를 가지런히 모아 볼의 웃음 근육 밑에서 위로 오려주면서 아래턱부터 태양혈까지 반복하여 5~6회 정도 마사지를 해줍니다.

3. 손바닥을 살짝 구부려 손바닥 중심이 옴폭하게 만들어준다음 아래부터 45도 각도로 반복하여 6회 마사지를 해줍니다.

 

 

목주름없애는마사지

 

머리를 숙이게 되면 목이 받는 압박이 평소의 3배 정도 한다고 하는데요, 목의 근육은 또 수직으로 자라기때문에 콜라겐이 압박이 끊어지게 되면 목에 주름이 생기게 되고 또 다시 회복할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목주름 신경마사지로 목주름을 없앨수 있고 또 목부의 독소배출을 촉진시켜 주어 예쁜 목 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1. 마사지크림을 손에 발라 목부위에 바른다음 두 손의 중지로 귀 뒤부분부터 천천히 쇄골까지 미끄러지듯 마사지해주면 독소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2. 머리를 45도 각으로 들어준다음 손은 주먹을 잡고 쇄골부터 위로 천천히 동그라미를 그리면서 턱까지 5회정도 반복하여 마사지를 해줍니다. 마사지 하기 조금 건조하거나 퍽퍽하다면 오일이나 마사지 크림을 발라준다음 해도 좋습니다.

 

3. 머리를 45도 각으로 들고 엄지손가락을 이용하여 목주름 중요한 부위부터 가볍게 위로 누르듯이 대략 15회정도 마사지를 해줍니다.

 

지금까지 3가지 마사지로 이중턱없애는방법과 목주름없애는 마사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