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피부가 안좋아지는 잘못된 습관과 집에서 피부관리를 손쉽게 할수있는 피부마사지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20.

피부가 안좋아지는 잘못된 습관과 집에서 피부관리를 손쉽게 할수있는 피부마사지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사람들의 생활수준도 날로 높아가고 있는 요즘, 현대 사회에서 피부관리는 이제 수많은 여성들한테 없어서는 안되는 주제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여성이라면 연령을 막론하고  아룸다움을 추구하는것은 일생의 숙제라고 할수 있는데요, 하지만 평소에 알고있는 잘못된 피관리로 피부가 좋아지기는커녕 피부가 점점 안좋아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피부안좋아지는이유

 

그럼 아래에 평소에 잘못 알고 있는 잘못된 피부관리법과 집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수 있는 피부마사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폼클렌징을 직접적으로 얼굴에 바를때...

 

평소에 가끔씩 편의를 위하여 폼클렌징을 짜서 바로 얼굴에 바르는 경향이 있는데요, 물이 뭍혀지지 않은 클렌징은 제대로된 기능을 발휘할수 없어 깨끗하게 세안을 할수 없을뿐만 아니라 심지어는 얼굴 모공까지 막히게 만듭니다.

 

그러므로 아무리 바쁘다고 할지라도 클렌징폼은 꼭 물을 섞어서 충분히 거품을 낸 다음 얼굴에 발라서 세안하는것이 좋습니다.

 

2. 세수할때 헤어라인을 제대로 씻어내지 않을때...

 

평소에 세수를 할때 폼클렌징을 얼굴전체에 바르다보니  거품이 얼굴전체에 있는데요, 만약 얼굴의 거품만 씻어내고 이마와 머리를 연결하는 헤어라인을 깨끗하게 씻어내지 않을때가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쌓이게 되면 이마에 여드름이 생기게 됩니다.

 

피부안좋아지는잘못된습관

 

3. 스킨을 너무 적게 사용할때...

 

피부관리용품들이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보통 사람들은 아껴서 사용할때가 많이 있는데요, 아껴서 사용하는건 좋지만 스킨만은 넉넉하게 많이 사용하는것 좋습니다.

 

스킨은 폼클렌징과 로션사이에서 두번째 청결및 파이프라인을 소통시키는 작용을 하여 그 뒤 피부관리 용품들이 얼굴에 더욱 쉽게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작용을 하는데요, 만약 스킨을 적게 쓴다면 이러한 기능을 할수 없게 됩니다.

 

4. 에센스바른 다음 로션을 사용하지 않을때...

 

에센스를 바르는것은 피부를 아름다운 상태로 회복시켜즈는 가장 중요한 피부관리용품인데요, 하지만 만약 에센스를 사용한다음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지 않아 영양성분들 붙잡아 두지 않는다면 에센스를 아무리 많이 바른다고 해도 낭비라고 할수 있습니다.

 

잘못된피부관리법

 

5. 썬크림을 바르지 않을때...

 

기초화장이 끝나면 썬크림을 꼭 얼굴에 발라줘야 하는데요, 실내든, 실외든을 막론하고 자외선이 없는 곳이 없으므로 날씨와 상관없이 꼭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외출을 하지 않는다고 썬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은 잘못된 생각이므로 썬크림을 꼭 발라주어야 합니다.

 

6. 마스크팩을 너무 오랫동안 붙히고 있을때...
 

마스크팩 한장에 아무리 좋은 기능이 있다고 할지라도 그 효능은 모두 보습효과라고 할수 있습니다. 보통 포장겉면에 팩을 한다음 적절한 시간이 적혀져 있는데요,

 

만약 이 시간을 넘기게 되면 팩은 보습효능을 잃어가기 때문에 그 이상 붙이게 되면 되려 피부의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마스크팩은 꼭 정해진 시간만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7. 잠자기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을때...

 

수면은 하루중 인체와 피부가 자아 회복의 황금시기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때 피부관리 용품을 바르게 되면 그 효과를 가장 많이 볼수 있답니다.

 

만약 잠자기 전에 피부관리 용품을 사용하지 않게되면 낮동안 손상된 피부를 회복할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놓치기 되므로 피부상태는 점점 악회되기 쉽습니다.

 

 

피부관리

 

 

지금까지 피부가 안좋아지는 잘못된 피부관리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