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주름없애는법 탄력있는 피부 만드는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20.

주름없애는법 탄력있는 피부 만드는방법

 

주름은 세월의 흔적이라고 할수 있겠지만 여성들한테 가장 큰 고민거리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만큼 주름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분들한테는 천적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에 발맞춰 요즘은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각종 주름없애는 방법들이 많이 있데요, 하지만 정작 건강하게 주름없애는법은 별로 많지 않답니다. 그럼 아래에 주름없애는법과 탄력있는 피부를 만드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주름제거팩

 

과일야채주름제거법

 

1.  오이
오이즙은 피부미용에 좋은데요, 오이즙은 또 피부청결작용과 피부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답니다. 오이즙을 얼굴에 바르게 되면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자외선 노출로 인해 생긴 피부염증들을 치료할수 있습니다. 신선한 오이로 오이팩을 한다면 미백효과를 줌과 동시에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신선한 오이는 피부신진대사를 촉진할뿐만 아니라 혈액순환도 촉진하여 피부가 윤이나게 만들어 줍니다. 

 

방법
신선한 오이 한개를 얇게 썬다음 먼저 따뜻한 수건으로 얼굴을 깨끗하게 잘 닦은다음 반듯하게 누워 얇게 썰어서 준비해둔 오이를 얼굴전체에 골고루 잘 펴발라 줍니다. 10분뒤 얼굴에 붙혀두었던 오리를 떼버리고 다시 따뜻한 수건으로 잘 닦아주면 됩니다. 오이미용은 매일 잠자기전에 한번만 해주면 피부가 윤이나고 탄력있고 모공속의 노페물도 제거해주면서 예쁘고 주름없는 탄력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주름없애는방법

 

1. 석류 많이 먹기
석류는 피부에 아주 강한 항산화 작용을 하기때문에 인체의 항산화 저항에 도움을 주며 또 인체의 피부를 탄력있게하고 주름을 제거하며, 노화를 방지 하는 작용을 합니다. 석류에는 또 광물질도 풍부하게 들어을뿐만아니라 비타민C, B6, E와 엽산,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광물질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수분을 신속하게 보충해주어 피부가 더욱 윤이나고 부드럽고 탄력있게 만들어 준답니다.

 

3. 레몬
레몬은 피부에 아주 좋은 효능이 있는데요, 레몬에는 비타민A, C, E, B2, P, B1 과 같은 영양소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또 인체의 필수 미량원소인 Ca、P、Fe、Zn 및 Mg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조직에 쌓여있는 색소입자를 분해하고 혈관의 생명력과 저항력을 강화하며 피부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레몬은 피부의 주근깨를 제거해주고 미백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주름없애는법

 

요거트주름제거법

 

여성분들은 요구르트를 즐겨 먹는데요, 요거트를 다 먹고 나서 밑굽에 조금 남아있는 요거트를 그냥 버리지 말고 얼굴에 발라주는것이 피부탄력에 좋은 도움을 줍니다.

 

1. 요거트딸기팩

딸기를 으깨서 요거트와 잘섞은다음 얼굴에 골고루 펴발라 줍니다. 10~15분위 깨끗하게 씻어버리면 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피부의 건조함도 방지하고, 노화도 방지할수 있습니다.

 

2. 요거트버터팩

신선한 버터와 요거트를 그릇에 놓고 잘 섞은다음 적당량을 얼굴에 골고루 잘 펴발라줍니다. 10~15분뒤에 깻끗하게 씻어버리면 주름제거에 좋은 효능을 볼수 있습니다.

 

3. 요거트, 꿀, 레몬 

20ml의 레몬즙을 그릇에 담아 준비해 두고 꿀을 1~2g, 다음 적당량의 요거트를 넣은다음 잘 저어서 얼굴에 골고루 펴발라줍니다. 10~15분뒤 흐르는물에 깨끗이 씻어줍니다. 이렇게 하면 피부의 죽은세포가 깨끗이 씻겨져 얼굴이 더 예뻐진답니다.

 

지금까지 주름없애는법과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