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눈주름없애는법 눈가피부관리로 10년 어려보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18.

눈주름없애는법 눈가피부관리로 10년 어려보이기

 

눈주름때문에 걱정인 분들 많이 있는데요,눈주름은 여성들한테는 노화되기 시작했다는 뜻이기도 하지요.여성분들은 노화된다는것을 아주 싫어하지만 눈주름이 생김으로 노화라는 표시가 나타나는건 어쩔수 없는 현상이랍니다. 같은 연령대라고 하더라도 어떤분은 눈주름이 있지만 어떤분은 눈주름이 없는분도 있답니다.

 

같은 연령대라도 눈주름이 없는 사람은 더 어려보이는게 당연한데요, 그만큼 눈주름만 없앤다면 10년을 어려보일수 있답니다. 그럼10년이나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 눈주름 없애는법은 어떤것들이 있는지를 알아보겟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눈가에 나타나는 주름을 눈주름이라고 하는데요, 관리만 잘해준다면 눈주름이 아예 나타나지 않게 할수는 없겠지만 예상보다 늦게 나타나게 할수는 있답니다.

 

눈주름

 

눈주름없애는법 1. 수분 보충을 강화하기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에는 피부가 더 건조해지는데요, 눈가의 수분도 역시 많이 빠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눈가도 수분보충을 강화하여 피부에 수분이 충족하여 항상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여야 주름이 생기는것을 방지할수  있답니다.

 

눈가피부보습 Tips1:본인한테 맞는 아이크림을 선택하기
눈부위는 얼굴피부에서 가장 얇고 연한 부위라고 할수 있는데요, 아이크림을 선택시 각별히 조심해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아이크림 선택법은 기름기 적고 비타민e와 천연식물재료로 만든 제품을 선택하는것이 눈부위의 피부에 자극이 적고 수분이 유실되는것도 방지할수 있어 눈가가 항상 촉촉한 피부로 유지됩니다.

 

눈가피부보습 Tips2 : 매주 눈팩을 하번 꼭 하기

눈팩은 짧은시간내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피로를 풀어주며 다크써클 및 부종을 신속히 감소해주는 작용을 하므로 매주 한번씩 꼭 눈팩을 해주는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눈주름없애는방법

 

눈주름없애는법 2. 눈가 항산화에 주의하기

부적절한 화장품이나 자외선노출, 스트레스, 환경오염등으로 인하여 눈가피부의 노화를 촉진시키므로 눈가의 피부가 노화되는 속도를 늦추기 위해서는 눈가피부에 항산화성분으로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눈가피부항산화 Tips1:자외선노출
자외선노출과 컴퓨터전자파는 눈가주위 피부에 해로우므로 매일 아이크림을 사용후에는 눈가의 자외선차단제나 로션을 이용하여 피부에 자외선이나 전자파로부터 보호막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눈가피부항산화 Tips2 : 클렌징은 철저하게 하기
여성분들은 눈가 화장을 아주 심하게 하는분들이 많은데요, 저녁에 잠자기 전에 화장을 제대로 지우지 않고 특히 눈화장도 철저하게 지우지 않는다면 눈주름이 가장 빨리 생긴답니다. 그러므로 클렌징은 철저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눈주름없애는법

 

눈주름없애는법 3. 힘을 주어 눈주름 제거하기

나이가 들고, 얼굴표정이 다양하며, 불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눈가는 어쩔수 없이 주름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눈가의 주름관리를 중시해야합니다.

 

눈가주름 없애는 Tips1:주름개선화장품 사용하기
저녁시간대가 피부관리에 황금시간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주름개선화장품은 잠자기전에 사용하는것이 피부흡수에도 아주 좋은 도움을 줍니다.

 

눈가주름 없애는 Tips2 : 마사지로 주름제거하기
매일 5분간의 시간을 투자하여 눈가마사지를 해주는것이 주름제거에 도움을 준답니다. 방법은 엄지손가락으로 태양혈을 짚고 나머지 손가락은 주먹을 쥔다음 굽혀진 식지손가락으로 누르듯이 한쪽으로 이동하며 마사지해 줍니다. 매일 2번씩 매번 5회를 반복해준다면 좋은데요,힘은 너무 세게 하지 말고 적절하게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눈가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