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팔자주름없애는방법과 팔자주름필러가격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9. 26.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여성은 이성을 유혹하는데있어서는 의심할 여지가 없는 비장의 무기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웃을때 콧방울 양쪽에 수염처럼 깊숙하게 주름이 생겼다면 웃음도 어색하고 잘 웃지도 못하게 됩니다.

 

20세 나이에 60세 팔자주름이 있다면 이보다도 속상한 일이 없을것입니다. 그럼 오늘은 팔자주름 없애는법과 팔자주름필러가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팔자주름은 콧방울에서 부터 입술까지 연장되어 있는 뚜렷한 주름을 말합니다. 얼굴에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많은데요, 주요하게 연령이 증가하면서 피부내 콜라겐이 유실되는 속도가 빨라져서 생기는 증상입니다. 콜라겐은 피부의 구조를 지탱하는 주요한 성분으로 피부의 윤기와 부드러움, 탄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원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팔자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일까?

 

불규칙적인 휴식과 생활패턴, 전자파 과다노출, 평소에 과도한 얼굴표정을 짓는 여성분들은 설령 나이가 어리다고 할지라도 위험군에 속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일부 여성분들은 유전적인 요소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런 선천적인 팔자주름은 단순한 마사지와 보통방법보다는 의학적인 방법으로 개선할수 있습니다.

 

 

방법들은 어떤것이 있을까?

 

1. 양 볼에 바람을 불어넣기
공기로 구강을 가득 채워주고 입을 꼭 다물고 구강내의 공기를 좌우 양쪽으로 밀어주면서 매 한쪽에 5초간 머물렀다가 다시 반복적으로 해줍니다. 다음 혀로 구강내에서 얼굴 양쪽을 밀어줍니다. 이 운동을 매일 꾸준하게 해주어야 팔자주름은 천천히 사라질수 있겠습니다. 처음엔 공기로 익숙하지 않다면 물을 입에 물고 같은 방법으로 해도 좋습니다.

 

2. 마사지
얼굴을 씻을때 온화하고 부드러운 클렌징폼을 사용하는 외에 마사지를 원을 그리듯이 하는것이 포인트입니다. 단 주의할점은 힘조절을 가볍게 해주어야지 자칫 잘못하면 팔자주름을 없애기는커녕 더 많이 증가시킬수 있습니다.

 

 

3. 얼굴근육 운동
껌을 자주 씹어주는외에 입을 수시로 "o"를 해주는것이 얼굴근육을 운동시켜주는 좋은 방법인데요, 또한 두 손은 식지로 광대뼈의 최고점에서 인중까지 마사지해주면 식자와 무명지가 팔자주름까지 마사지가 됩니다.

 

4. 바나나팩
잘 익은 바나나를 준비해두었다가 껍질을 까서 그릇에 담고 으깨줍니다. 올리브유 1/2숟가락 을 넣고 골고루 잘 자어서 반죽해 줍니다. 얼굴을 깨끗이 씼은다음 얼굴에 직접 발라주고 20분뒤에 깨끗이 씻어내면 팔자주름개선에 좋은 도움을 줍니다.

 

5. 필러
앞서 말씀드렸듯이 선천적인 팔자주름은 당연히 의학의 힘을 빌어 개선을 할수 있겠지만 후천적인 팔자주름도 필러를 이용하여 빠른 시간내에 개선할수 있겠습니다.

 

필러는 1~2년 내에 흡수되는 반영구적으로 오래유지되는 필러가 있는데요, 1~2년내에 훕수되는 필러는 시술을 자주 해야 한다는 부담감때문에 요즘에는 반영구적으로 오래 유지되는 필러가 여성분들한테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반영구적으로 오래 유지되는 필러로 아테콜 쁘띠성형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테콜 쁘띠성형을 선택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아테콜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팔자주름, 이마, 입술, 코, 미간 볼 등 사용할수 있는 범위가 매우 넓은데요, 수술을 이용한 성형이 아닌 주사를 이용한 시술로 쁘띠성형에 속해 통증이 적고 시술 흉터가 남지 않으면서 효과가 오래가는 특징때문에 수술을 꺼리는 여성분들은 많이 찾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남녀에 상관없이 시술이 가능하기때문에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분들한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가격은 얼마나 할까?

개인별 시술부위가 다르고 주입양도 다르기 때문에 책정되는 가격도 서로 다르므로 온라인 빠른 상담을 신청하여 본인의 시술부위와 주입량, 및  제품의 적합성에 대하여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는것이 좋습니다.

 

아테콜 쁘띠성형[바로가기]

 

팔자주름필러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팔자주름때문에 고민이신 분이시라면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고 시술 전후의 사진도 참고해보시고 빠른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