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부위별다이어트

15일 뱃살빼기 복부비만해결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0. 15.

매일 사무실에 적어도 8시간 앉아있는 여성분들은 모두 복부 군살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단기간에 뱃살을 뺄수 있을까? 사실 앉아서도 허리와 복부의 군살을 뺄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고 실용적인 5가지 뱃살빼기 방법으로 단기간 복부비만해결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씬한 허리라인을 만들려고 한다면 자세부터 조절하기
복부에 군살이 있는 사람의 80% 이상이 일상생활에 나쁜 습관때문에라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 앉은 자세가 뱃살이 나오는데 가장 유력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등이 구부정 하거나, 가슴을 움츠리게되면 군살이 허리에 축적되는데요, 이렇게 장기간 지속되게 되면 보기 싫은 튜브형 뱃살이 생기게 됩니다.

 

허리살 빼는법 : 쿠션
척추를 조절해주는 작용을 하는 쿠션을 정확하게 사용하는것이 등부위를 받쳐주어 허리를 펴게 되면서 군살이 생기는것을 감소할수 있겠습니다.


식사후 앉아있는다면 위험군!
많은 사람들이 식사후 습관적으로 누워있거나 앉아있기를 즐기는데요, 사실 이런 습관은 나쁜습관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습관때문에 섭취된 열량은 허리의 군살로 변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식사후 바로 일어나서 운동을 해도 잘못된 방법입니다. 식사후 바로 운동을 하는 습관은 혈액이 위장에 머물게 되기때문입니다.

 

 

복부비만해결방법 : 보행하기
식사후 바로 일어나지 말고, 5~10분간 앉아있다고 일어나서 걷기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옛말에 식후 100보는 건강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15분간 걷게 되면 섭취된 음식의 소화에 도움을 주고 위장이 팽창하는 느낌도 없앨수 있겠습니다.

 

아랫배가 나와 허리라인이 보이지 않을때 아랫배는 별로 나온것 같지 않는데 허리라인이 뚜렷하지 않아 윗몸 일으키기를 해도 별 효과가 없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뱃살빼는방법 : 몸을 옆으로 기울이고 윗몸 일음키기
반듯하게 누워 두 손은 몸의 양쪽에 놓습니다. 왼쪽손을 들어 머리 뒷부분을 잡습니다. 허리를 옆으로 누운 자세로 윗몸을 위로 들어 10회, 다시 손을 바꿔 반대쪽으로 같은 방법으로 10회 해줍니다.

 

처음에 했을때 허리가 시큰거리고 아플수 있지만 이런 증상들이 모두 허리라인을 만드는 과정으로 효과를 보고 있다는 증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윗몸 을이키기를 할때 천천히 하면 할수록 효과는 더욱 좋습니다.

 

 

 

잠잘때 옆으로 눕거나 또는 엎드려서 잘때
옆으로 눕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한쪽으로 눌린 몸이 시큰거리거나 저린 느낌이 있습니다. 또 엎드려서 잠을 자게 되면 허리부분이 구부정 하게 되어 장기적으로 이렇게 잠을 자면 척추에 영향을 주며 복부에 군살도 생기게 됩니다.

 

해결방법
반듯하게 누워서 베개를 무릎위에 놓게되면 등을 곧게 펼수 잇는 외에 전신의 피로가 풀리면서 허리가 아픈 증상도 줄일수 있습니다.

 

가리는 음식없이 골고루 먹기
어떤 음식을 섭취하냐에 따라서 몸도 그와 같이 만들어 지기때문에 불규칙적인 음식방법이 군살이 쌓이고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에 영향을 주게 되므로 여러가지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는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뱃살빼는데 좋은 음식
아몬드, 블랙초콜릿, 아마씨유, 천연땅콩쨈, 올리브유, 은행, 해바라기씨, 호두 등은 칼로리는 높지만 뱃살제거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적절하게 섭취하면 뱃살빼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15일 뱃살빼기 복부비만해결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