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빠른다이어트, 단기간에 살빼는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4.

빠른다이어트, 단기간에 살빼는법


다이어트방법중 며칠내에 효과를 볼수 있는 단기간에 살뺄수 있는 빠른 다이어트는 많은 여성분들이 원하는 다이어트방법인데요. 단기간에 체중을 줄이고 요요현상도 없는 다이어트방법은 모든 여성들의 바라는 점이기도 합니다. 그럼 아래에 단기간에 살빼는 법, 빠른다이어트방법에 대하여 소개해 보겠습니다.

 

빠른다이어트

 

1. 3일에 2kg뺄수 있는 야채쥬스 다이어트법

 

우리는 평소에 물을 마시기 싫증이 날때 가끔씩 음료수를 마실때가 있는데요, 이때 음료수대신 직접 갈아서 만든 야채쥬스를 한번 마셔보세요^^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료수보다 야채쥬스가 비타민도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아서 섭취하는 열량이 많을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매끼 식사전 먼저  신선한 야채즙을 한컵 마신다면 야채속의 섬유소가 포만감을 주면서 식사량을 줄일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 배가 고플때 또는 뭔가를 먹고싶어질때 간식대신 야채쥬스를 한컵 마신다면 포만감도 생겨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줄수 있습니다.

 

Point : 이 다이어트방법을 실시하기전 가까운 마트에 가서 야채종류를 많이 사다 냉장고에 보관하여 그때그때 갈아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할점음 구매하는 야채의 종류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각종 색갈의 야채를 골고루 구입하는것이 포인트입니다.

 

단기간에 살빼기

 

2. 3일에 3kg뺄수 있는 유자다이어트법


유자에는 일종의 상큼하고 특이한 향이 나는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향속에 있는 성분이 식욕을 억제해주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이 점을 이용하여 식사시 유자를 먹고 포만감 신경을 자극하여 식욕을 억제하게 만드들어 과도한 음식섭취 위험을 줄일수 있답니다. 또한 유자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더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 일석이조로 가능합니다. 매끼 식사전 유자를 반 정도 먹고 식사를 하면 됩니다. 또한 배가 고프거나 뭔가를 먹고 싶을때 유자를 먹거나 먹기전 유자향을 맡아도 식욕을 억제하는 효능을 줍니다.

 

단기간살빼기

 

3. 3일에 3kg 뺄수 있는 저녁 7시이후 단식법

 


저녁에 섭취하는 열량은 지방으로 쉽게 변하는데 늦으면 늦을수록 위험하므로 저녁 7시 이후에는 가능하면 음식섭취를 절제하고 야식은 먹지 않는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평소 음식습관이 중요한데요, 매일 적녁 식사시간을 일정한 시간으로 정하는것이 중요한데요, 식사시간은 저녁 7시 이전으로 정한다면 열량이 축적된는것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저녁 7시이후 음식섭취를 하지 않는것입니다.

 

Point : 7시 이전에 저녁식사를 한다면 섭취하는 열량은 너무 지나치게 억제할 필요가 없으면 조금 넘는다 해도 괜찮은데요, 이시기 체내의 소화율은 높아서 괜찮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적으로 떨어지므로 음식을 많이 먹으면 절대 안됩니다.

 

단기간살빼는방법

 

4. 일주일에 4kg 뺄수 잇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법


탄수화물은 인체의 에너지의 근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체내에 이미 지방이 존재하고 있는데 (지방도 에너지의 근원입니다) 이시기 또 다시 탄수화물을 보충하게 된다면 체내의 에너지가 과도하게 많아져 나머지 에너지는 체지방으로 모이고  쌓이면서 군살이 생기게 되는것입니다. 단기간에 식욕을 조금만 억제를 한다면 쉽고 바르게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겠습니다.

빵, 흰쌀밥과 같은 탄수화물 음식은 먹지 말고, 알콜과 커피도 금지하는것이 좋으며, 아침식사는 유자나 요구르트로 대체하는것이좋습니다. 점심식사와 저녁식사는 육류나 생선류를 섭취한는것이 좋으며 주의할점은 조미료나 기름기가 많으면 절대 안됩니다,  야채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답니다.

 

Point : 이 방법은 오랫동안 지속하는것이 좋지 않으며 시작해서 1주일을 넘기면 안됩니다.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이 다이어트를 게 되면 영양실조가 오기 쉬우므로 오래동안 지속하는것은 몸에 무리를 줄수 있답니다. 또한 단백질은 충족하게 보충하여야만 간강을 유지할수  있고 근육이 건강을 유지하고 지방의 침입은 방지하며 다이어트중 요요현상도 예방해 줍니다.

 

 

일상생활에서 단기간에 살을 급히 빼야 할때가 종종 생기는데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해하시지 말고 위에서 설명한 법을 참고하시고 빠른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빠른 다이어트 단기간에 살빼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