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먹어도 살안찌는 체질만들기 살이 잘빠지는 체질로 바꾸는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7. 23.

다이어트라는 말만 나오면 사람들은 가장 먼저 생각하는 단어가 바로 "절식" 인데요, 하지만 음식을 먹지 않고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요요현상이 심하고 또 몸에도 손상을 주게 됩니다.  건강하고 정확한 다이어트방법으로 체중감량을 하려고 한다면 우선 제일먼저 살이 잘 안빠지는 체질에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바꾸는것인데요,

 

오늘은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바꾸는 방법과 먹어도 살 안찌는 체질만들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식과 생활습관을 이용하여 하기때문에 음식을 절제하지 않고도 날씬해 질수 있으며 또 요요현상도 절대 없습니다.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만들려면 음식을 어떻게 먹어야 할까?

 

1. 적게 먹어야할 음식
술, 비게많은고기, 차가운음식, 기름진음식, 정밀가공된음식, 고당분, 고나트름음식.

 

2. 많이 먹어야할 음식
물, 살코기, 따뜻한 음식, 야채, 과일

 

3. 먹는방법
골고루 오래 씹어서 천천히 삼키기, 늦게 먹을수록 적게 먹기, 음식의 칼로리를 계산하기, 조미료 섭취를 줄이고 조리방법은 삶고 찌는 방식으로 요리하기.

 

 

잘못된 음식습관 바로잡아 살이 잘 빠지는체질로 만들기

 

1. 강하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습관
맛이 강하고 자극적인 음식은 보통 열량도 높고, 당분도 높고 기름기도 아주 많습니다. 이런 음식을 좋아하게 되면 열량이높아서 살이찌기도 하지만 이러한 강하고 자극적인 맛때문에 식욕이 증진되어 폭식을 하게되면서 살이 더 찌게 됩니다. 때문에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만들려면 우선 음식습관을 단백한 맛을 즐기는 습관으로 바꾸는것이 좋습니다.

 

2. 전분류 음식을 즐기는습관
흰쌀밥의 열량이 높다는 것은 대부분 사람들이 다 알고 있어 많이 먹지 않지만 생활속에서 사소하게 섭취하는 간식, 예를 든다면 만두나 토스트, 빵 등 음식에도  열량이 높다는것을 소홀히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사소한 간식들이 고열량 음식으로 살이 찌는 원인이 될수 있기때문에 살안찌는 체질로 만들려면 우선 평소에 먹는 간식이나 음식중에서 이런 고열량 음식의 섭취량이 얼마나 되는지를 잘 체크해두어 조심해야 합니다. 아무리 밥을 적게 먹었다 할지라도 간식으로 빵이나 만두 등등 여러가지 고열량 음식을 섭취하게 된다면 금새 살이 찌고 잘 빠지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3. 야채나 과일을 즐기는 습관
보통 다이어트식단 하면 야채나 과일을 생각하면서 야채나 과일을 배부를때까지 먹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비록 야채나 과일은 자체에 칼로리는 쌀밥보다 적지만 보통 야채를 섭취시 식용유에 볶거나 조리를 하여 섭취할때가 많은데요,

 

자체에 열량은 낮지만 조리과정에서 그 열량은 2~3배 증가하기때문에 상상하는것처럼 그렇게 저칼로리 음식은 아닙니다. 조리하지 않고 그냥 생으로 먹었을때 칼로리는 낮지만 조리를 하면 칼로리가 높아진다는 뜻이죠,

 

그리고 사과도 다이어트 과일이라고 다이어트시 많이 섭취하지만 중간정도 크기의 사과는 대략 쌀밥 1/2그릇정도의 열량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음식들이 칼로리가 낮다고 마음놓고 많이 먹다가는 체중은 불어나는것은 시간문제겠죠^^

 

 

4. 음식을 빨리 먹는 습관
음식을 빨리 먹게 되면 소화가 잘 되지 않고 또 빨리 먹게되면 음식을 많이 먹게 됩니다. 때문에 식판을 이용하여 음식을 담은 다음 식사를 하는것이 빨리 먹어도 양은 정해져 있어 과식을 방지할수 있겠습니다.

 

또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바꾸려면 음식을 빨리 먹지 말고 골고루 오래 씹어서 천천히 삼키는것이 좋은데요, 매끼 식사시간을 30분정도  하는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5. 군것질을 좋아하는 습관
과자나 케익과 같은 각종 간식들은 어느 한가지라도 열량이 100칼로리 이상인데요, 하루종일 수시로 군것질을 하는 사람들은 한번에 조금씩 먹는다고 할지라도 그것이 쌓이게 되면 몇백칼로리는 쉽게 섭취할수 있어  하루 세끼 식사를 아무리 적게 먹어도 군것질을 자주 하게 되면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군것질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살 잘빠지는 체질로 바꾸려면 우선 하루 세끼 식사를 하는 외에 중간에 다른 간식은 아무것도 먹지 않는 습관을 길러야 하겠습니다.

 

6. 야식을 자주 먹거나 또는 저녁식사후 바로 잠을 자는 습관
음식섭취후 바로 잠을 자게 되면 활동량이 적어져 칼로리를 소모시킬수 없어 섭취한 음식들이 바로 지방으로 축적되기때문에 몸은 비만으로 변하게 됩니다. 살안찌는 체질로 만들려고 한다면 잠자기 4시간전에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 습관을 길러야 하겠습니다.

 

 

살안찌는 체질 만드는 생활습관키우기

 

1. 냉장고를 정리하여 간식을 버리기
지금 바로 냉장고 문을 열어 인스턴트 음식과 간식들은 모두 버리세요~ 특히 빵과 과자류의 간식은 집에 있어서는 안되는 음식 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아이때문에 다른가족을 핑계대면서 집에 이런 간식을 쌓아놓게 되면 살 안찌는 체질 만들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2. 일찍자고 일찍이러아며 밤을 새지 않기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며 밤을 새는 불규칙적이고 게으른 생활습관은 저녁에 야식을 먹고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습관을 만들고 이런 악순환이 지속되면 열량을 체내에 축적되게 만들어 다이어트에 장애를 주게 됩니다. 때문에 규칙적인 수면시간과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을 정하여 잘 지키는것이 살안찌는 체질로 만드는 생활습관이 되겠습니다.

 

3. 아침에 일어나서 90분내에 꼭 아침식사를 하기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은 다이어트에 좋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다이어트 운동시 정해진 시간에 운동강도를 점차적으로 높혀가면서 운동을 해주어야 인체가 적응을 할수 있고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볼수 있는데요, 정말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인 식사를 못하겠다면 아침에 일어나서 90분 내에 아침식사를 하고 4~5시간뒤에 다음끼 식사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4. 생활에 운동을 더하기
생활속에서  출퇴근시 지하철을 타러 갈때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사무실에서는 온 종일 의자에만 앉아있고 움직이지도 않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습관들이 살을 찌게 만듭니다.

 

인체는 일딴 운동량이 없게되면 대뇌는 자극을 받지 못하여 퇴화되고 마지막에는 자율신경조절 불균형으로 신진대사기능이 떨어지고 폭식과 폭음을 하여 비만체질로 되게 됩니다. 반대로 매일 조금이라도 운동을 해주게 되면 지방의 소모를 촉진시키고 대뇌도 자극을 받아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만드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5. 운동후 따뜻한 온수욕 하기
물마시고, 운동하는 이외에 목욕도 살이 잘바지는 체질로 만들수 있는데요, 간단한 샤워보다 욕조에서 따뜻한 물로 전신욕을 하는것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운동후 전신욕을 하게 되면 체내 지방이 계속 연소되면서 인체는 고급적인 신진대사률을 유지하게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목욕후 잠자는 시간에도 다이어트가 되기때문에 당연히 살안찌는 체질로 만들어 집니다.

 

전식욕을 할때 물의 온도는 본인이 뜨겁다고 느낄정도의 온도면 되구요, 물에 앉았을때 땀이 나는 정도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외에 욕조의 물 높이는 심장 밑에까지 하면 좋구요, 시간은 10~15분정도가 가장 좋습니다. 목욕후에는 피부에 충족한 수분을 보충해주는것이 좋겠습니다.

 

인체 기초대사량은 연령이 증가하면서 떨어지게 되지만 위에서 설명한 5가지 방법을 꾸준히 유지를 해준다면 생각지도 못한 효과에 볼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도 살안찌는 체질만들기 살이 잘빠지는 체질로 바꾸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어트 정말 여성들한테는 평생의 숙제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러한 평생의 숙제를 평생동안 괴롭게 한다면 정말 힘들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본인의 체질별, 부위별, 나이별 철저한 분석 시스템으로 관리받아 맞춤 체중감량으로 힘들게 운동하지 않고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게 지방분해효소로 체지방을 100% 제거하여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것을 방지해주고 체질개선 한방요법으로 살 잘빠지는 체질로 변화시켜 요요없는 몸매를 유지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바로 수앤슬림 수면해독 다이어트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두꺼운 지방층을 충분히 먹고 자면서 손쉽게 태워버려 7일 단기 유기농 해독으로 복부지방감량과 3주 완성 체지방분해로 완벽한 몸매를 완성할수 있답니다.

 

다이어트할때 먹고 싶은 음식을 먹지 못하는 것이 정말 괴로운 일인데요, 이젠 수앤슬림 수면해독 다이어트로 충분히 먹으면서 굶지말고 평생 해야 하는 다이어트 숙제를 즐겁게 하여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보세요^^

 

힘들게 운동하지 않고 많이 먹어도 몸안의 지방을 쏙 빼주는 맞춤 다이어트 수앤슬림[무료상담신청]

 

좋다고 해서 무작정 구입을 하기보다는 직접 온라인 무료상담을 신청하여 본인체질과 맞는지 프로그램 진행시 부작용은 없는지를 자세하게 상담받아보고 본인 맞춤별 프로그램을 안내받아본다음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돈을 쓰고도 후회하는 일이 없으므로 온라인 무료상담을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