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음식

마실수록 S라인되는법, 와인다이어트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2. 12. 29.

마실수록 S라인되는법, 와인다이어트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하면 엄첨 힘들게 생각하고 있는데요. 사실 방법만 잘 선택하면 그렇게 힘들고 어려운 일도 아닙니다. 요즘은 와인다이어트가 젋은 여성들한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럭셔리하게 와인을 마시면서 비만스트레스에서 탈출하여 날씬하고 매력적인 바디라인을 유지하는 여성분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와인으로살빼기

 

그럼 아래에 와인다이어트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인이 다이어트라...

 

와인으로 어떻게 다이어트를 할수 있을까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와인에 함유되어있는 타닌이라는 성분이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면서 소화기능을 촉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인체가 정상적인 신진대사를 유지하게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 매일 밤 잠자기전에 와인한잔을 마시고 자면 가볍게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음식

 

와인다이어트의 원리

 

인체신진대사를 높혀주다!

 

와인에는 비타민c, e, 카로틴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런 성분들은 사람이 나이가 들면서 떨어지는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고 이러한 과정에서 에너지를 소모하면서 다이어트에도 아주 좋은 효과를 줍니다.

 

음식먹는 속도를 줄여주다!

 

식사시 와인을 조금씩 마시게 되면 자연적으로 와인을 음미하는 습관이 생기면서 사람들은 식사시 즐거움을 느끼게 함과 동시에 뇌세포를 자극하여 식욕을 억제하고 섭취량도 줄여주어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줍니다.

 

폭음과 폭식을 예방하다!

 

와인을 조금씩 마시게 되면 혈액중의 알콜농도가 천천히 상승면서 인체가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아주 쉽게 스트레스로 인한 폭음과 폭식을 방지하여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효과를 줍니다.

 

체내의 부종을 감소하다!

 

와인에는 대량의 철분이 함유되어 있고 또 혈액순환도 촉진시켜 몸을 따뜻하게 해준답니다. 또한 빈혈을 개선시키고 신장에도 유익하여 체내에 불필요한 수분이 쌓이는것을 방지하여 부기를 가라앉혀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를 줍니다.

 

 

다이어트방법

 

와인다이어트의 가장적합한시간

 

와인을 이용하여 다이어트를 한다면 먼저 가장 적합한 시간을 알아두어야 합니다. 와인다이어트를 하기에 가장 적합한 시간은 저녁 잠자기전에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잠자리에 들기전에 와인을 한잔 마시고 누우면 수면을 촉진하는 작용을 함과 동시에 체온이 상승하면서 잠잘때 떨어지는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어 지방의 연소를 촉진시켜 줍니다. 이외에 와인속의 포도석탄산이 편안한 수면을 취할수 있도록 도와줌과 동시에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어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과 폭음으로 인하여 살찌는것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주의 : 매일 저녁 50ml정도의 와인을 마시는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술을 마시지 못하거나 알콜알레르기가 있는분은 와인다이어트를 할수 없습니다.

 

와인다이어트

 

TIPS

 

만약 와인으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면 와인저장법도 잘 알아야 합니다. 와인을 제대로 저장을 해야 와인의 질량을 원래대로 유지를 하여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와인은 온도에 따라 엄청 큰 변화가 생기는데요, 와인을 구매시 원래 일반 상온에서 보존되었다면 계속 상온에 저장해 두는것이 좋습니다. 와인을 차겁게 마시고 싶다면 얼음을 넣어서 마시는것이 좋으며 만약 냉장고에 보관하고 싶다면 온도차이가 적은 야채실에 보관하는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마실수록 S라인되는법 와인다이어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다이어트 방법대로 다이어트에 도전을 한다면 성공할수 있지만 그래도 좀더 확실하게 s라인이 되려고 한다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병행하여 진행한다면 훨씬 좋은 효과를 얻을수 있어 살빼기에 성공할수 있을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