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이마주름없애는법 얼굴에서 세월의 흔적을 지워 동안유지하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4. 2. 18.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이라면 가장 싫어하는것이 세월의 흔적이 본인이 얼굴에 지나가는것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눈주름, 이마주름, 얼굴살이 늘어나고...이마주름은 여성의 청춘과  젊음을 잃어가게 됩니다. 

 

이마주름이 생기는 주요한 원인은 선천적인 이유도 있지만 후천적으로 피부의 수분유실과, 자주 손으로 만지거나, 자와선자극등 원인등으로 모두 주름이 더욱 깊어지게 되는데요, 사실 이마주름을 예방하는것은 평소 피부보양하는 과정에 사소한 과정에 신경을 쓴다면 얼굴에서 세월의 흔적을 지울수 있답니다. 아래에 자세한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외선차단과 보습을 해주기
예를 든다면 저녁에 세안을 한다음 신선한 오이를 얇게 썰어서 오이팩을 하거나 하여 피부를 촉촉해게 해주는것이 수분도 보충시키고, 얼굴에 잔주름이 생기는것을 방지할수 있겠습니다.

 

또는 세안후 본인의 피부에 잘 맞는 보습로션을 바르고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이마에 원을 그리듯 최대한 부드럽게 그려주듯 마사지를 해주는것이 하루동안 긴장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자극하여 촉진시킬수 있어 이마의 주름이 생기는것을 방지 및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비타민A를 적당하게 보충하기
피부의 표피와 각질층의 신진대사를 조절해주어야 노화와 주름방지에 좋은 효능이 있고 또 심한 각질화로 인한 피부를 정상적으로 회복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A를 보충해주는것이 이러한 효능에 도움을 주는데요, 비타민A를 보충하려면 평소에 시금치, 당근, 피망, 단호박, 동물의간, 우유 및 유제품, 계란 등을 많이 섭취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세안을 잘하기
청결은 이마주름이 생기고 중복되는것을 방지하는데 중요한 작용을 하는데요, 이유는 외부적인 환경의 열악하게되면 미세먼지와 폐기가스 등이 피부에 달라붙으면서 피부가 탄력을 잃어가고 손상을 받게 되며 주름이 쉽게 생기게 됩니다.

 

또한 컴퓨터를 오랜시간 만지는 여성들은 전자파로도 주름이 생기게 합니다. 때문에 청결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수 있겟습니다. 본인의 피부에 적합한 클렌징을 이용하에 청결을 유지하는것이 좋겟습니다.

 

 

이마주름을 방지하려면 누워서 잠자기
충분한 수면과 정상적인 생활패턴은 체내 신진대사유지에 좋은 도움을 주는데요, 누워서 잠을 자게 되면 이마주름을 예방할수 있다고 합니다. 엎드려서 잠을 자게 되면 얼굴에 압받을 주면서 피부도 이로하여 주름이 생기게 되며 시간이 오래가게되면 주름이 더욱 깊어가 제거하기도 힘들어 집니다.

 

주름이 생기는것을 예방하기위헤서는 가장 주의해야할점은 가능하면 잠잘때 수면자세를 자주 바꿔주는것이 좋습니다. 주름은 얼굴피부 노화의 표현인데요, 피부의 노화의 원인은 다방면에서 생기는데 수면은 그중 중요한 원인중의 하나입니다.

 

 

각질제거후 마사지해주는것이 주름을 완화시킬수 있다!
만약 얼굴에 각질이 두껍다면 미관에 영향을 주고 또 주름이 생기게 되는데요, 때문에 가끔씩 각질을 제거해주는것이 주름을 방지하는 포인트라고 할수 있겟습니다.

 

피부보양하는과정에서 마사지와 뜨거운찜질은 피부에 생긴 주름의 연해지게 만들어 주고, 화장품속의 피부에 유리한 영양성분이 피부에 더욱 쉽게 흡수되는데 도움을 줍니다.

 

 

수술로 이마주름 제거하기
요즘은 조금 깊은 이마주름은 간단한 시술로 이마주름을 제거하기때문에 시술을 한 다음날에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많은 여성들한테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보통 눈가주름, 입가주름,등 부위별 주름을 필러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좋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술들이 여성들한테 인기가 있는만큼 시술하는 병원도 많이 있는데요, 주름제거 시술을 하려고 한다면 아무리 간단한 시술이라도 해도 꼭 전문적인 병원을 찾아 자세한 상담을 받아본다음 신중하게 결정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이마주름없애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