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마사지와 음식으로 가슴 UP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5. 6. 19.

자연가슴 키우기 빠른 효과를 보려고 한다면 방법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슴업시키는 마사지를 하는 동시에 합리적인 음식조절이 필요한데요, 이렇게 하면 가슴사이즈를 배로 키울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우리 함께 정확한 가슴키우는 마사지법과 효과적인 가슴키우는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가슴커지는마사지법
가슴마사지는 가슴부위 한곳만 하는것이 아니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유는 가슴 주위의 많은 혈자리들이 있는데, 이 많은 혈자리를 동시에 마사지를 해주어야 좋은 효과를 볼수 있기때문입니다. 

 

목부위에서부터 쇄골을 거쳐 가슴부위까지, 또 팔뚝에서 겨드랑이를 거쳐 가슴부위까지, 등부터 시작해서 부유를  거쳐 가슴부위까지 등 몇개 단계로 마사지를 해주어야 진짜 가슴키우는 마사지를 했다고 말할수 있겠습니다.

 

1단계
1. 손가락끝으로 귀 뒷부분부터 쇄골방향으로 가볍게 어루만지듯 10초 꼭 한방향으로 마사지를 해줍니다.
2. 손목으로 시작하여 팔뚝방향으로 겨드랑이까지 조금 힘을 주어 대략 15초가량 한방향으로 좌우 두쪽을 동일하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2단계
3. 쇄골중앙에서 겨드랑이까지 가볍게 좌우 10정도씩 만져줍니다, 겨드랑이에서 멈췄다가 다시 겨드랑이 근육을 반복으로 만져줍니다.

4. 손바닥으로 겨드랑이에서 가슴둘레 아래선 가장 바깥쪽부터 가슴중앙까지 위로 올려주면서 10초간 양쪽 동일하게 마사지 해줍니다.

 

 

3단계
5. 손바닥으로 리듬있게 왼쪽손으로 오른쪽가슴을 위로 밀어주듯 15초 정도 마사지 해줍니다. 다시 손을 바꾸어 오른쪽손으로 왼쪽가슴을 같은 방법으로 마사지 해줍니다.

 

6. 손가락으로 가슴이 봉긋한 부위부터 쇄골중앙까지 위로 가볍게 천천히 만져주고, 두 손은 바꿔가면서 리듬있게 30초 정도 마사지 해줍니다.

 

4단계
7. 손가락으로 가슴골 부위부터 가슴이 볼록한 까지 천천히 밀고 당기면서 10초간 마사지 해줍니다.
8. 양쪽 가슴의 정중앙과 유두를 당기듯 각각 2회씩 마사지 해줍니다.

 

가슴마사지는 가슴이 처지는것을 방지해줄뿐만 아니라 S라인을 유지시켜 주며 또 유선염 등 질환을 예방할수도 있겠습니다. 정기적으로 가슴마사지를  해주는 방법외에 여성분들은 평소에 서있을때, 앉아있을때, 잠잘때, 및 몸에 맞는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너무 차가운 음식을 적게 먹는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습관을 길러야 하겠습니다.

 

 

마사지를 하는 외에 도 가능하면 음식조절을 병행해주어야 가슴 키우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는데요,

 

1. 모과 + 대추 + 연밥
가슴키우는 음식을 말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모두 모과를 먼저 생각하셧을텐데요, 모과가 가슴 키우는 효능이 있는 이유는 주요하게 모과에 함유되어있는 대량의 비타민A때문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만약 여성의 체내에 비타민A가 부족하다면 에스트로겐의 합성을 방해하면서 풍만한 가슴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대추는 내분비 호르몬을 조절해주는 효능이 있는데요, 호르몬을 정상적으로 조절해주게 되면 가슴을 키우기 싫어도 자연히 커지게 됩니다.

 

대추는 또 혈을 보충해주고, 미용에도 좋은 전통적인 음식으로 연밥과 함께 섭취하게 되면 생리를 조절해주고, 원기를 도와 몸을 보양하는 작용을 하기때문에 모과, 대추, 연밥을 동시에 결합하여 섭취하게 되면 가슴을 키우는데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로 할수 있겠습니다.

 

2. 노란콩 + 청대콩 + 닭날개
노란콩, 청대콩과 검은콩등 콩류 음식은 모두 가슴키우는 효과가 있는데요, 이런 콩제품중에는 단백질과 레시틴 등 영양물질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내 에스트로겐의 수치를 높혀주는 작용을 할뿐만 아니라 풍만한 가슴과 미감을 유지시켜주는데 효과적입니다.

 

또 닭날개중에는 대량의 콜라겐이 함유되어있어 콩류 음식과 함께 결합하여 섭취하게 되면 가슴에 매우 유익하며 가슴을 키우고 탄력있게 하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3. 마 + 아스파라거스 + 닭간
마는 비장과 신장에 유익하여 기를 보충하는데 도움을 주는 작용을 하는데요, 닭간중에 함유되어잇는 헤모글로빈, 철, 아연, 동, 비타민a와 비타민B군등 영양물질들이 함유되어있어 에스트로겐의 합성에 유리합니다. 

 

에스트로겐의 합성을 통해야 가슴을 키우는데 더욱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아스파라거스는 전통적인 가슴키우는 야채로 이 세가지 음식을 혼합하여 함께 섭취하게 되면 기와 혈을 보양해줄뿐만 아니라 가슴부위의 영양도 보충시켜 가슴사이즈를 업시킬수 있겠습니다.

 

4. 구기자 + 단술 + 메추리알
전통적인 가슴키우는  민간요법중 단술과 계란은 최적의 가슴키우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 발효하여 생기는 효소류, 활성물질과 B군 비타민은 유선발육에 유리한 영양소라고 할수 있습니다.

 

메추리알중에 함유되어있는 단백질, B군 비타민과 비타민A, E, 여기에 구기자중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A는 가슴키우는데 강력한 효과가 있을뿐만 아니라 여성의 안색을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고 윤기나게 만들어 줍니다.

 

지금까지 음식과 마사지로 가슴을 키울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