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한테 가슴은 몸매의 라인, 곡선에도 관계가 있지만 여성의 건강에도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때문에 가슴건강은 여성한테 평생의 과제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최근들어 많은 여성분들이 가슴질환에 걸릴 확율이 점점 높아지는데요, 그 원인은 바로 여성호르몬 수치가 혼란을 일으켜 유선체를 자극하여 생기는 문제라고 볼수 있겟습니다.

 

여성분들은 가슴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가슴에 관련된 질병의 생기는것을 줄여야 하는데요, 일상생활에서 섭취하는 음식에도 주의를 돌려야 하겟습니다. 특하 아래에 소개하는 7가지 음식을 평소에 많이 섭취해 주어야 하겟습니다.

 

 

다시마
다시마는 대형해조류로 미용에도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다이어트등에도 도움작용을 할뿐만 아니라 유선증식을 치료하는데 보조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연구 결과 다시마가 유선증식 치료에 보조작용을 하는것은 다시마에 함유되어 있는 대량의 요오드 성분이 난소여포의 황체화를 촉진시켜 내분비 호르몬 균형을 조절해주어 유선증식의 발병율을 낮춰줍니다.

 

어류 및 해산물류
황어, 미꾸라지, 갈치, 문어, 오징어, 해삼, 굴 및 다시마 등 인데요, 이유는 이러한 해산물에 풍부한 미량원소가 함유되어 있어 인체에 섭취후 유선을 보호해주고, 암의 발생과 성장을 억제하는 작용을 합니다.

 


야채
야채와 주식을 합리적으로 배합을 하게 되면 인체 건강에 유리하다는것은 모든 분들이 알고 있는 사실인데요, 예를 들어 매일 매일 충분한 야채섭취, 즉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단호박, 마늘, 양파, 아스파라거스, 오이, 무와 녹색잎사귀 야채를 많이 섭취해 준다면 가슴건강에 좋은 도움을 줍니다.

 

마늘
최근 핫한 연구 결과 마늘중에 함유되어 있는 풍부한 미량원소인 셀렌이 유방암을 억제하는데 좋은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마늘을 장기적으로 많이 섭취해주면 질병의 발병을 예방할수 있다고 할수 있는데요, 단 주의해야 할점은 마늘은 가능하면 생으로 먹는것이 좋겠습니다.

 

당근
당근에는 대량의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은 인체 섭취후 비타민A로 변환됩니다. 이는 인체 상피조직의 정상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암물질의 체내의 침입을 막아주어 항암작용을 하게됩니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중에는 풍부한 단백질과 각종 항암물질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암세포의 성장에 아주 좋은 억제 작용을 합니다. 또한 함유되어있는 엽산과 핵산 등 유익물질들이 암세포의 확산에 억제작용을 합니다.

 

식용균류
은목이버섯, 목이버섯, 표고버섯, 노루궁뎅이, 복령은 천연적인 생물반응 조절기로, 인체 면역력을 증강시켜줄뿐만아니라, 인체 저항력도 증강시켜주며 아주 강한 항암작용을 합니다.  노루궁뎅이 버섯에는 다당체 등 성분들이 암세포에 비교적 강한 억제적인 작용을 합니다.

 

동시에 또 인터페론을 생서성시켜 백세포를 상승시켜주어 인체 면역기능을 증가시켜주어 항암 및 암을 치료하는 작용을 합니다. 버섯은 영양이 풍부할뿐만 아니라 인체 필수 아미노산과 각종 비타민과 광물질, 셀렌과 풍부한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어 인체 면역기능을 높혀주고, 식도암과 위암의 예방에 매우 유리합니다.

 

지금까지 가슴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